기자명 왕진화 기자
  • 입력 2019.10.15 09:46
(사진제공=한샘)
(사진제공=한샘)

[뉴스웍스=왕진화 기자] 한샘이 오는 31일까지 온라인쇼핑몰 한샘몰에서 토퍼, 이불, 베개 등 수면용품 20종을 최대 37%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먼저 '브리스 메모리폼 3단접이식토퍼'는 침대를 놓기에 공간이 부족하거나 손님맞이용 침구가 필요한 고객에게 유용한 제품이다. 매트리스가 오래되어 불편할 경우 위에 올려 사용할 수도 있다. 정가보다 12% 할인된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슬립다이버 메모리폼 베개'는 고밀도 메모리폼을 적용해 체압분산 효과가 큰 제품으로 바른 수면 자세와 편안한 호흡을 유도한다. 커버 분리가 가능해 세탁이 용이하다. 또한 행사제품 중 '슬립다이버 메모리폼 다리쿠션'은 붓고 피로한 다리를 위한 쿠션으로, 다리가 잘 붓는 임산부 등에게 좋다.

'슈바르츠발트 폴란드 구스'도 이번 기회를 통해 저렴히 만나볼 수 있다. 국제우모심사기관(IDFL)의 심사를 거친 1등급 거위털이 사용됐으며, 화학물질에 관한 친환경 인증 '오코텍스'를 비롯해 모두 6개의 제품 인증을 보유한 제품이다.

한샘 암막커튼은 최대 35%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 가능하다. 미세한 빛도 차단해 깊은 수면을 유도하고 겨울에는 냉기 차단 효과도 있다. 암막 블라인드도 최대 36% 할인된 가격에 맞춤 제작이 가능하다.

10월 한 달간 한샘몰 앱으로 침구류, 베개 등 수면용품 12종을 구매하면 1만원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수면용품을 2개 이상 구매하면 5% 추가 할인 혜택도 주어진다. '슈바르츠발트 폴란드 구스'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한샘 구스퀼팅베개 2개가 사은품으로 증정된다.

한샘 관계자는 "잠은 하루의 컨디션을 결정짓는 가장 중요한 요소"라며 "다양한 수면 용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안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