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19.10.15 10:58

10월 보리데이 맞아 특가 행사 관련 초성 퀴즈 출제
15일과 16일 F/W 아동복, 할로윈데이 코스튬 등 최대 89% 세일

보리보리데이
보리보리데이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LF 계열사 트라이씨클(대표: 권성훈)의 유아동 전문몰 보리보리가 15일 오후 1시부터 퀴즈타임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퀴즈타임 이벤트는 현대포인트 H락, 엘포인트 모아락, CJ ONE 원더락, KT 클립 잠금화면, 카카오페이지, 허니스크린 등 모바일 잠금화면, 충전소와 다양한 인앱 영역에서 참여할 수 있다. 

퀴즈는 15일과 16일 진행되는 보리데이 특가전과 관련돼 있다. 48시간 한정 ‘ㅇㅆㅎ ㅎㅇ’ 페스티벌 보리데이, 당일 신규가입 회원 대상의 ‘ㅇㄱㅌㄱ’ 이벤트, 행사 특가로 선보이는 발열 내의 브랜드 ‘ㅅㅌㅇㅇ’ 중 하나가 무작위로 출제된다. 네이버에서 ‘보리보리데이’를 검색하고 행사 페이지를 방문하면 자세한 내용과 힌트를 확인할 수 있다.

보리보리는 이틀간 진행되는 보리데이 특가전에서 F/W 아동복부터 할로윈데이 의상과 소품까지 최대 89% 세일한다. 이틀간 매일 모든 방문 회원들은 10% 장바구니 쿠폰 2장씩을 받을 수 있고, 오전 9시부터 3시간마다 하루 4회 선착순 1500명씩 총 6000명에게 1000원 적립금을 지급한다. 

이번 보리데이를 통해 아이들이 좋아하는 캐릭터 코스튬과 여러 소품 등 할로윈데이도 미리 준비할 수 있다. 여아용 공주, 요정 드레스와 남아용 아이언맨, 배트맨, 스파이더맨 등 각종 캐릭터 의상이 가격대별로 준비돼 있다. 봉통, 모토레타를 비롯한 해외 수입 아동복 브랜드와 휠라키즈, 닥스리틀, 헤지스키즈, 컬리수 등 인기 브랜드 제품을 행사 특가로 구매할 수 있다.

퀴즈타임 이벤트가 진행되는 동안 신규회원들을 위한 특가 행사도 열린다. ‘보리보리데이’를 검색 후 ‘브랜드 검색’ 영역을 클릭해 방문한 고객 중 당일 신규 가입한 회원을 대상으로 선착순 2000명에게 5000원 중복 쿠폰을 지급하고, 페넬로페 물티슈 12팩을 5900원 특가로 구매할 수 있다.

보리보리 초성 퀴즈타임 이벤트
보리보리 초성 퀴즈타임 이벤트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