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문병도 기자
  • 입력 2019.10.15 13:56

[뉴스웍스=문병도 기자]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은 프레지덴셜 스위트 객실에서 최고의 럭셔리 라이프를 경험할 수 있는 ‘하이-엔드 럭셔리’ 익스피리언스를 오는 12월 31일까지 선보인다.

‘하이-엔드 럭셔리’ 익스피리언스는 세계적인 홈 엔터테인먼트 브랜드, ‘뱅앤올룹슨’ 과의 콜라보레이션 익스피리언스로 호텔의 최상위 프레지덴셜 스위트 객실의 럭셔리함에 하이-엔드 스피커 라인이 더해져 최상의 럭셔리 라이프를 선사한다.

포함사항으로는 프레지덴셜 스위트 객실에서의 1박, 든든한 아침과 함께 활기차게 하루를 시작할 수 있는 조식 또는 해피아워를 즐길 수 있는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이용 혜택, 세계적인 명성을 자랑하는 BLT 스테이크 시그니처 코스 메뉴, 객실에서 푸짐하게 셰프의 다이닝을 즐길 수 있는 ’고메 투 고’ 1 세트가 제공되며, 샴페인 1병과 모둠 치즈 플래터 및 케이크가 객실에 준비된다.

오브제로도 손색없는 디자인과 모든 볼륨에서 선명하고 파워풀한 사운드를 경험할 수 있는 뱅앤올룹슨의 신형 올인원 무선 스피커, ‘베오사운드 엣지’가 객실 내 세팅되어 완벽한 음색의 음악을 배경으로 풍성한 혜택과 함께 호화스러운 럭셔리 라이프를 즐길 수 있으며 보다 여유롭게 하루를 마무리할 수 있도록 체크아웃 시간 오후 5시까지 연장 혜택 제공 및 2박 투숙 시 50% 할인 혜택이 추가 제공되어 풍성한 혜택을 여유롭게 누리며 긴 여운을 간직할 수 있다.

‘하이-엔드 럭셔리’ 익스피리언스는 500만원부터이용이 가능하며, 자세한 예약 및 문의는 객실 예약과을 통해 가능하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