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19.10.15 14:07
경동나비엔 온수매트 (사진=네이버 캡처)
경동나비엔 온수매트 (사진=네이버 캡처)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경동나비엔 온수매트 관련 토스 행운퀴즈·깜짝퀴즈가 출제됐다.

15일 토스 측은 "공간과 사용자를 배려한 이유 있는 디자인과 더욱 스마트해진 케어 기능까지 더해진 경동나비엔 온수매트 신제품의 이름은 무엇일까요?"라고 물었다. 정답은 'thecare'다.

"보이지 않는 매트 속 물까지 자동으로 관리해주는 경동나비엔 온수매트 the care의 새로운 기능! □□ □□□□"의 정답은 '셀프이온케어'이다.

"순환하는 온수로 쾌적수면을 만드는 숙면가전, □□□ □을 믿으세요/경동나비엔 프리미엄 온수매트가 전달하는 □□□ □을 믿으세요"의 정답은 '온수의힘'이다.

"S마크 인증 받은 전기분해 살균수의 ○○.○% 살균력으로 안심할 수 있는 경동나비엔 온수매트 The care"의 정답은 '999'이다.

"40% 더 빠르게 따뜻함을 전달하는 나비엔 메이트 The Care의 신기능은?"의 정답은 '맞춤온도모드'이다.

"□□□□을 만드는 숙면가전, 경동나비엔 온수매트. 온수의 힘을 믿으세요"의 정답은 '쾌적수면'이다.

한편, 경동 나비엔 홈페이지에 따르면 2019년 나비엔 메이트 신제품 the care 출시 기념 이벤트로 온수매트 반값 구매의 기회를 제공한다.

이벤트 기간은 10월 15일부터 10월 18일 오후 2시까지며 즉석 추첨을 통해 온수매트 전제품 50% 할인쿠폰을 증정한다. 당첨인원은 100명이다. 쿠폰 사용 기간은 2019년 10월 21일부터 12월 31일까지다.

경동나비엔 온수매트 (사진=홈페이지 캡처)
경동나비엔 온수매트 (사진=홈페이지 캡처)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