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19.10.16 14:03
대명아임레디몰 (사진=네이버 홈페이지 캡처)
대명아임레디몰 (사진=네이버 홈페이지 캡처)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대명아임레디몰 관련 오퀴즈 천만원 이벤트 문제가 출제됐다.

16일 OK캐쉬백 오후 6시 퀴즈 "대명아임레디 상조, 해외여행, 크루즈 상품을 가입하고 '대명아임레디몰' 신규 가입시 주어지는 혜택으로 특정 상품들은 단돈 천원에 구매할수있는 특가기획전의 이름 ○○○○○이다"의 정답은 '웰컴천원딜'이다.

오후 5시 퀴즈 "대명아임레디 상품을 가입하고 '대명아임레디몰' 신규 가입시 주어지는 구매할인 쿠폰의 할인 금액 ○○○이다"의 정답은 '오천원'이다.

오후 4시 퀴즈 "대명아임레디몰에서 하루에 하나의 상품을 선정, 상조, 해외여행, 크루즈 가입회원 대상 온라인 초특가 판매 딜의 명칭은 ○○○○○이다"의 정답은 '오늘의특가'이다.

오후 3시 퀴즈 "대명아임레디의 상조, 해외여행, 크루즈 상품 가입 고객만 이용 가능한 온라인 초특가몰의 이름은 ○○○○○○○이다"의 정답은 '대명아임레디몰'이다.

오후 2시 퀴즈 "살면서 누구나 한번은 이용하게 되는 상조, 해외여행, 크루즈 서비스 상품을 판매하는 대명스테이션의 브랜드 이름은 ○○○○○○이다"의 정답은 '대명아임레디'이다.

OK캐쉬백의 오퀴즈이천만원이벤트는 오후 1시부터 오후 6시까지 매 시 정각 '대명아임레디몰' 관련된 문제가 출제되며 정답자에게 총 1000만 원의 상금이 주어질 예정이다.

정답의 힌트는 네이버 검색창에서 '대명아임레디몰'을 검색하면 바로 확인할 수 있다. 정답자에게는 선착순으로 OK캐쉬백 100포인트가 지급된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