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19.10.17 13:54
'위플레이' 딘딘 강호동·이수근·하하 (사진=스카이드라마)
'위플레이' 딘딘·강호동·이수근·하하 (사진=스카이드라마)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스카이드라마(skyDrama) 예능 ‘위플레이’ 딘딘이 "어떻게 이런 것도 모르냐"고 언급하며 허세 왕으로 등극했다.

스카이드라마는 지난 9월 말 서울의 한 고등학교에서 촬영된 '위플레이’ 3회 녹화 현장 스틸컷을 공개했다. 갑자기 펼쳐진 위플레이 판 '골든벨' 환경에서도 시험 문제에 집중하며 신박한 오답(?)을 외치는 강호동, 이수근, 하하, 딘딘, 정혁과 스페셜 게스트 슈퍼엠(superM) 태용과 NCT 재현의 화려한 비주얼이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는다. 

제작진에 따르면 딘딘은 문제가 나올 때마다 시종일관 "어떻게 이런 것도 모르냐"며 강호동, 이수근, 하하 등 형들을 자극해 '허세왕'에 등극, 시험장 분위기를 '후끈' 달아오르게 했다는 후문이다. 스페셜 게스트로 출연한 슈퍼엠 태용과 NCT 재현 역시 센스 있는 깜찍한 '오답'으로 흐뭇한 현장 분위기를 이끌어냈다고 한다.

기상천외한 오답 배틀을 벌이는 시험 현장 속에서 진정한 뇌섹남으로 등극한 '위플레이' 멤버는 누구일지 귀추가 주목된다.

'상상 초월' 액션 어드벤처 버라이어티 ‘위플레이’는 매주 토요일 저녁 6시 스카이드라마(skyDrama) 채널과 스카이티브이(skyTV) 공식 유튜브 계정, 저녁 7시 스카이엔터(skyENT)에서 각각 방송된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