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19.10.18 09:54
무신사 스탠다드 마이히트 (사진=무신사 홈페이지 캡처) 
무신사 스탠다드 마이히트 (사진=무신사 홈페이지 캡처)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무탠 마이히트 9900원(무신사 스탠다드 마이히트) 관련 랜덤 쿠폰 퀴즈가 출제됐다.

18일 무신사 랜덤쿠폰 퀴즈 "마이 히트 우먼즈 상품 중 첫번째 진열 상품의 컬러명은?"의 정답은 '다크그레이'이다.

"마이히트는 이너웨어로 입었을 때 부담없는 베이식한 ○가지 컬러로 다양하게 구성했다. 빈 칸에 들어갈 단어는?"의 정답은 '7'이다.

"스페셜이슈 감상평 댓글 이벤트의 당첨자는 몇 명일까요?"라고 물었다. 정답은 '50'이다.

"마이히트는 발열 효과가 뛰어난 기능성 소재인 ○○○○○원단을 사용하였다' 빈 칸에 들어갈 단어는?"이라고 물었다. 정답은 '에어로히트'이다.

"마이 히트 맨즈 상품 중 첫번째 진열 상품명은 '맨즈 마이 히트 OOO’이다. 빈 칸에 들어갈 단어는?"의 정답은 '타이즈'이다.

"에어로히트는 빛 에너지를 열 에너지로 바꾸는 특수 미네랄이 함유된 발열 효과가 뛰어난 기능성 소재다. 속이 비어있는 원사를 사용해 열 에너지가 공기층을 형성하고 체온을 따뜻하게 유지한다. 또 몸에서 발생하는 땀을 빠르게 흡수하고 배출하는 흡한속건 기능이 뛰어나 쾌적하게 입을 수 있다"고 설명했다.

또 "네이버에 '무탠 마이히트 9900원' 검색 후 나오는 광고의 배너를 클릭하여 정답을 확인하세요"라고 힌트를 줬다.

해당 이벤트는 선착순 7만장에게 최대 80% 랜덤쿠폰을 지급하고 소진 시 종료된다. 또 휴대전화 인증 회원만 지급받을 수 있으며 일부 상품은 랜덤 쿠폰이 적용되지 않는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