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19.10.23 15:33
문세윤 홍현희 지조 (사진=스카이드라마)
문세윤 홍현희 지조 (사진=스카이드라마)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대세 개그맨 ‘막뚱이’ 문세윤과 ‘독보적인 개그우먼’ 홍현희, ‘프리스타일 랩의 최강자’ 래퍼 지조가 스카이드라마 예능 ‘위플레이’ 4회 스페셜 게스트로 출연한다. 

신규 캐릭터로 등장한 문세윤은 다양한 아이템들과 함께 ‘위플레이’ 멤버들 앞에 등장, ‘제 2의 바바리안’으로 강호동과 초특급 ASMR 먹방을 펼치는 등 환상의 케미를 뽐낼 예정이다. 제작진에 따르면 문세윤은 게임 도중 심각한 표정으로 ‘아수라발발타' 주문(?)을 되뇌며 현장을 폭소케 했다는 후문이다.

홍현희는 미스터리한 검, 방패, 철퇴로 둘러싸인 ‘검방철 왕국’의 비밀을 품은 여왕으로 등장해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촬영 내내 특유의 재치 넘치는 입담과 웃음이 끊이지 않는 돌발행동을 선보인 홍현희는 ‘위플레이’ 게임에 완벽하게 적응, 현장 분위기를 한층 더 뜨겁게 달궜다고.

‘프리스타일 래퍼’로 유명한 지조는 홍현희에 맞선 ‘검방철 왕국’의 왕으로 출연, 위엄 있는 딕션으로 ‘호통 왕’의 역할을 완벽하게 소화해낼 예정이다. 지조의 열정 넘치는 왕 빙의(?)를 본 강호동은 “우리 프로를 기회로 생각하는군”이라고 언급, 이에 지조는 “이왕이면 위플레이 멤버로 서고 싶소”라며 야망 넘치는 ‘예능 신생아’의 면모를 드러냈다는 후문이다.

강호동, 이수근, 하하, 정혁, 하성운 등 기존 ‘위플레이’ 멤버들과 가상현실 속에서 갑자기 시작되는 게임을 완벽하게 즐긴 ‘예능 베테랑’ 문세윤, 홍현희와 ‘예능 신예’ 지조의 게임 미션이 기대된다.

‘위플레이’ 멤버들의 웃음 가득한 좌충우돌 게임 활약기는 이번 주 토요일(26일) 저녁 6시 스카이드라마 채널과 저녁 7시 스카이엔터에서 각각 방송된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