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19.10.24 14:03
애슬리트 바름팬츠 (사진=네이버 캡처)
애슬리트 바름팬츠 (사진=네이버 캡처)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애슬리트 바름팬츠 관련 오퀴즈 천만원 이벤트 문제가 출제됐다.

24일 OK캐쉬백 오후 6시 퀴즈 "애슬리트 바름팬츠는 하이웨스트 2중 허리밴드를 적용하여 ○○○○효과가 매우 탁월하다"의 정답은 '뱃살보정'이다.

오후 5시 퀴즈 "애슬리트 바름팬츠는 옆라인을 S라인으로 절개하여 ○○○○와 허벅지살 보정에 탁월하다"의 정답은 '힙업효과'이다.

오후 4시 퀴즈 "애슬리트 바름팬츠는 여자들의 민방한 부위인 ○○○○에 최적화된 입체패턴의 스포츠 보정레깅스이다"의 정답은 'Y존커버'이다.

오후 3시 퀴즈 "애슬리트 바름팬츠는 3년여간의 연구개발로 ○○○○ 효과에 탁월한 3D입체패턴을 개발하여 적용한 스포츠 보정레깅스이다"의 정답은 '군살보정'이다.

오후 2시 퀴즈 "최근 SNS에서 보정레깅스로 대란인 ○○○○○○○○는 강력한 몸매보정효과와 함께 4WAY 스트레치 기능성원단&3D 입체패턴을 적용하여 편안한 착장감을 주는 보정레깅스이다"의 정답은 '애슬리트바름팬츠'이다.

OK캐쉬백의 오퀴즈 천만원이벤트는 오후 2시부터 오후 6시까지 매 시 정각 '애슬리트 바름팬츠' 관련된 문제가 출제되며 정답자에게 총 1000만 원의 상금이 주어질 예정이다.

정답의 힌트는 네이버 검색창에서 '애슬리트 바름팬츠'을 검색하면 바로 확인할 수 있다. 정답자에게는 선착순으로 OK캐쉬백 100포인트가 지급된다.

스포츠웨어 요가복 브랜드 애슬리트는 고객감사 이벤트로 오늘(24일) 단 하루 최저 8,900원부터 시작하는 전 제품 균일가전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는 대표 상품인 '바름시리즈' 제품 군을 최대 80% 할인된 가격에 경험할 수 있는 기회로 창사 이래 최대 이벤트 할인으로 기획되었다. 

또한 오늘(24일) 구매자를 대상으로 기존 3배의 적립금을 주는 적립금 이벤트도 시작된다. 회원 가입 후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추가 시 적립금 5천원이 즉시 지급되며 제품 구매 시 기본 적립금과 함께 최대 6천원의 적립금이 지급되는 이벤트다.

한편, 애슬리트의 대표 상품은 애슬리트의 브랜드 정체성을 가장 잘 표현한 ‘바름 시리즈’다. 땀을 빠르게 흡수하고 건조하는 티셔츠, 팬츠 등 운동을 할 때 하나쯤 갖고 있어야 하는 기본 아이템으로 구성돼 있다.

근육을 조이기 위해 균일한 탄력을 제공하는 컴프레션웨어의 특징을 차용해 레깅스는 계절과 상관없이 일정한 두께감을 유지해 출시하고 있다. 또 스포츠브라의 경우 안정감과 동시에 통기성을 높이기 위해 메시 소재를 전체적으로 감싸는 것이 특징이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