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19.10.25 11:37
김선영 아나운서·백성문 변호사 웨딩사진 공개 (사진=백성문 인스타그램)
김선영 아나운서·백성문 변호사 웨딩사진 공개 (사진=백성문 인스타그램)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김선영 아나운서·백성문 변호사 웨딩사진이 공개됐다.

25일 백성문 변호사는 인스타그램에 "저희 웨딩 사진입니다.^^ 감사합니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에는 김선영 아나운서와 백성문 변호사가 환한 미소와 함께 서로를 바라보고 있다. 특히 행복해 보이는 모습이 보는 이들의 부러움을 자아낸다.

앞서 백 변호사는 "저희 결혼한다. 늘 한결 같이 아끼고 사랑하며 예쁘게 잘 살겠다"고 결혼 소식을 전했다.

이어 "응원해주시는 모든 분들 너무너무 감사하다. 사진보면 아시겠지만 저와 평생을 함께할 사람은 YTN 김선영 아나운서"라고 덧붙였다.

김선영 아나운서와 백성문 변호사 (사진=백성문 변호사 인스타그램)
김선영 아나운서와 백성문 변호사 (사진=백성문 변호사 인스타그램)

김선영 아나운서는 이화여대 불어불문학과를 졸업하고 2003년 YTN 8기 공채 아나운서로 입사했다. 그는 '뉴스 창', '뉴스 Q', 'YTN 뉴스타워', 'YTN 월드-세계 세계인', '김선영의 뉴스 나이트' 등을 진행했다.

백성문 변호사는 고려대 법학과 출신으로 2007년 제49회 사법시험에 합격한 뒤 2010년 법무법인 청목 변호사로 법조계에 입문했다. 특히 EBS '백성문의 오천만의 변호인', '사사건건', '사건파일24시', '심층이슈 더팩트', '사건반장' 등 다양한 방송과 뉴스프로그램에서 패널로 활약했다.

한편, 이날 YTN은 "김선영 아나운서와 백성문 변호사가 다음 달 23일 서울의 한 호텔에서 결혼식을 올린다"고 보도했다. 두 사람은 방송을 통해 인연을 맺고 교제한 것으로 전해졌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