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19.10.27 19:14
'8억칫솔 무료체험'
'8억칫솔 무료체험'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8억칫솔 무료체험 관련 오퀴즈 천만원 이벤트 문제가 출제됐다.

27일 OK캐쉬백 오후 11시 ""8억칫솔은 내가 들은 것과 직접 체험해보는 것은 ㅊㅈㅊㅇ다"의 정답은 '천지차이'이다.

오후 10시 퀴즈 "8억칫솔 무료체험으로 ㅊㅇㅈㅅㄱ 업그레이드하세요"의 정답은 '치아자신감'이다.

오후 9시 퀴즈 "8억칫솔 무료체험으로 드라마틱한 효과보다는 ㅁㅇㅁㅇ 좋아지는 치아를 확인해보세요"의 정답은 '매일매일'이다.

오후 8시 퀴즈는 "8억칫솔 무료체험으로 치아미백, 세균감소, 구취제거 3종 ㄷㅅㄱㄹ하세요"의 정답은 '동시관리'이다.

오후 7시 퀴즈로 '8억칫솔 무료체험은 ㄱㄱㅇㄱ으로 시작되었습니다"라고 물었다. 정답은 '고객의견'이다.

OK캐쉬백의 오퀴즈 천만원이벤트는 오후 7시부터 오후 11시까지 매 시 정각 '8억칫솔 무료체험' 관련된 문제가 출제되며 정답자에게 총 1000만 원의 상금이 주어질 예정이다.

정답의 힌트는 네이버 검색창에서 '8억칫솔 무료체험'을 검색하면 바로 확인할 수 있다. 정답자에게는 선착순으로 OK캐쉬백 100포인트가 지급된다.

한편, 이플래쉬는 오늘(27일) 8억패키지 선물세트를 무료로 체험할 수 있는 이벤트를 홍보하기 위해 포인트 적립 서비스 OK캐쉬백의 오퀴즈 천만원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또 이플래쉬는 오늘 단 하루, 8억칫솔을 무료로 사용해볼 수 있는 체험 이벤트를 실시한다. 구매 후 체험기간인 3일 동안 사용 후 구매를 원치 않을 경우 100% 환불해주는 이벤트다.

5년 동안의 고객 후기로 만들어진 LED 미백 칫솔 meflash는 5년 동안 치아 미백 제품라인들을 출시하며 각 제품들의 후기를 모아 불편한 점들을 개선해 만든 획기적인 제품으로 따로 시간을 내지 않아도 양치하면서 간편하게 미백을 할 수 있으며 매일 사용해도 부담이 없고 안전하다.

또한 구강구조에 최적화된 칫솔로 LED 치아미백의 사각지대까지 꼼꼼하게 미백이 가능한 meflash는 0.1mm의 초극세사 칫솔모이자 은 향균 처리된 안티-박테리아 칫솔모를 사용해 세균 증식을 억제시키고 항상 청결한 상태를 유지시켜준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