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19.10.28 09:06
8억칫솔 무료체험 (사진=네이버 캡처)
8억칫솔 무료체험 (사진=네이버 캡처)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8억칫솔 무료체험 오퀴즈 천이백만원 이벤트 문제가 출제됐다.

28일 OK캐쉬백 오후 1시 퀴즈 "8억칫솔 무료체험으로 3분이 이렇게 ㄱㅅㄱ인지 느껴보세요"의 정답은 '긴시간'이다.

12시 퀴즈 "8억칫솔 무료체험으로 ㅈㅅㅁㅈ을 닦아내세요"의 정답은 '착색물질'이다.

오전 11시 퀴즈 "8억칫솔 무료체험으로 ㅎㄴㅎㄴ를 확인해보세요"의 정답은 '효능효과'이다.

오전 10시 "8억칫솔 무료체험으로 ㅇㅈㅁㅊ 치아미백을 경험해보세요"의 정답은 '완전밀착'이다.

오전 9시 퀴즈 "8억칫솔 무료체험으로 3분 ㅌㄹㅇㄴ를 만나보세요"라고 물었다. 정답은 '트레이너'이다.

OK캐쉬백의 오퀴즈 천만원이벤트는 오전 9시부터 오후 1시까지 매 시 정각 '8억칫솔 무료체험' 관련된 문제가 출제되며 정답자에게 총 1200만 원의 상금이 주어질 예정이다.

정답의 힌트는 네이버 검색창에서 '8억칫솔 무료체험'을 검색하면 바로 확인할 수 있다. 정답자에게는 선착순으로 OK캐쉬백 100포인트가 지급된다.

한편, 이플래쉬는 오늘 단 하루, 8억칫솔을 무료로 사용해볼 수 있는 체험 이벤트를 시작해 이목을 끈다. 구매 후 체험기간인 3일 동안 사용 후 구매를 원치 않을 경우 100% 환불해주는 이벤트다. 

5년 동안의 고객 후기로 만들어진 LED 미백 칫솔 meflash는 5년 동안 치아 미백 제품라인들을 출시하며 각 제품들의 후기를 모아 불편한 점들을 개선해 만든 획기적인 제품으로 따로 시간을 내지 않아도 양치하면서 간편하게 미백을 할 수 있으며 매일 사용해도 부담이 없고 안전하다.

또한 구강구조에 최적화된 칫솔로 LED 치아미백의 사각지대까지 꼼꼼하게 미백이 가능한 meflash는 0.1mm의 초극세사 칫솔모이자 은 향균 처리된 안티-박테리아 칫솔모를 사용해 세균 증식을 억제시키고 항상 청결한 상태를 유지시켜준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