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19.10.28 17:06
아이들 히어로즈 (사진=토스 홈페이지 캡처)
아이들 히어로즈 (사진=토스 홈페이지 캡처)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아이들 히어로즈' 토스 행운퀴즈·깜짝퀴즈가 출제됐다.

28일 토스 측은 "은지원이 선택한 게임 아이들 히어로즈에 등장한 신규 캐릭터의 이름은?"이라고 물었다. 정답은 '가루다'이다.

"아이들 히어로즈 광고 속 등장하는 3명의 캐릭터는 각각 루츠, □□□, 노마이다"의 정답은 '미라지'이다.

"이번 아이들히어로즈 CF는 □□□□ 예능의 포맷을 활용하였다"의 정답은 '신서유기'이다.

또 힌트로 "아이들 히어로즈 검색해 보세요"라고 조언했다. (최근 업데이트 변경사항 1.새로운 심연 암살자: 나키아 등장! 2. 신규 마수: 피닉스 등장! 3. 새로운 길드 스킬 추가: 현재 모든 길드 스킬 레벨이 최대치에 도달할 경우 고급 길드 스킬을 잠금해제 가능합니다.)

행운 퀴즈는 토스 사용자가 직접 자신의 돈을 상금으로 걸고 퀴즈를 만들어 정답을 맞춘 사람들에게 당첨금을 지급하는 방식으로 행운 상자를 제공하는 기능이다.

한편, '아이들 히어로즈'는 북미 유럽 및 국내에서 크게 인기를 누리며 구글 1000만 다운로드를 이끌어낸 방치형 RPG의 대표작이다. 원스토어에서 다운 받은 이용자들은 단독서버를 통해 쾌적한 환경에서 플레이 할 수 있다.

이 게임은 컨트롤이 필요 없는 자동플레이 및 자동 수확 등을 통해 게임의 편의성을 극대화 했으며, 200여종의 영웅들이 다양한 진영 활용과 스킬, 장비 및 전투력 강화 등을 통해 지속적인 성장을 하는 것이 특징이다.

영웅 수집 및 강화라는 단순한 원리에 영웅간의 상성, 스킬 및 진영 버프 활용 등 전략적 요소가 재미를 더한다. 이밖에 각종 던전, 영웅퀘스트, 길드 시스템 등 풍부한 콘텐츠를 제공한다.

위더스게임은 DHGames로부터 이 게임의 원스토어 판권을 확보하고, 한국 유저들에게 밀착형 서비스를 제공하고 더불어 다양한 이벤트 등으로 차별화된 서비스를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