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19.10.29 09:06
신세경 집업반값 (사진=안다르 제공)
'신세경집업반값' (사진=안다르 제공)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신세경집업반값' 관련 오퀴즈 천만원이벤트 문제가 출제됐다.

29일 OK캐쉬백 오후 6시 퀴즈 "ㅍㅈㄱㅇㅍㅅㅎ 스테디셀러 안다르 집업, 오늘만 반값"의 정답은 '핏종결완판신화'이다.

오후 5시 퀴즈 "단 7일만 주워지는 파격혜택! 안다르 ㅇㅋㄹㅌㅇㅅㅇ에서 특템찬스 노리세요"의 정답은 '위클리타임세일'이다.

오후 4시 퀴즈 "안다르 ㅅㄱㄴㅊㅇㅇㅌ NZ &클로젯 자켓 오늘만 반값"의 정답은 '시그니처아이템'이다.

오후 3시 퀴즈 "내가 원하는 안다르 집업 자켓과 이유를 댓글로 남기면, 총 15분께 ㅇㄷㄹ ㅈㅇ 증정"의 정답은 '안다르집업'이다.

오후 2시 퀴즈 "안다르 뮤즈 신세경이 입은 NZ집업과 클로젯 ㅈㅇ ㅅㅌㅇ을 확인하고 댓글 남겨주세요"의 정답은 '집업스타일'이다.

오후 1시 퀴즈 "안다르 회원이 되시면 누구나 ㅇㅁㅇㅊㅋㅎㅇ혜택!"의 정답은 '일만원추가할인'이다.

12시 퀴즈 "핏 장인 안다르의 코듀라NZ, 클로젯 집업 단품 오늘 단 하루만 ㅅㅅㅍㅅㅌ!"의 정답은 '삼십퍼센트'이다.

오전 11시 퀴즈 "안다르 고퀄리티 집업 2장이 68,000원! 신규 회원 할인가(가입+앱다운)ㅇㅁㅍㅊㅇ"의 정답은 '오만팔천원'이다.

오전 10시 퀴즈 "안다르 시그니처 아이템 NZ & ㅋㄹㅈ 집업 1&1 스페셜 패키지 출시"의 정답은 '클로젯'이다.

오전 9시 퀴즈 "오늘 단 하루만!! 신세경 집업 무조건 ㅇㅅㅍㅅㅌ 세일"의 정답은 '오십퍼센트'이다.

OK캐쉬백의 오퀴즈 천만원이벤트는 오전 9시부터 오후 8시까지 매 시 정각 '신세경 집업반값' 관련된 문제가 출제되며 정답자에게 총 2000만 원의 상금이 주어질 예정이다.

정답의 힌트는 네이버 검색창에서 '신세경 집업반값'을 검색하면 바로 확인할 수 있다. 정답자에게는 선착순으로 OK캐쉬백 100포인트가 지급된다.

한편, ‘신세경 집업 반값’ 이벤트는 오늘(29일) 오전 10시부터 단 하루만 안다르 대표 스테디셀러 아이템인 코듀라 ‘NZ&클로젯’ 집업의 1&1 스페셜 패키지를 50% 할인된 금액으로 만날 수 있는 이벤트다.

외부 바람을 모두 차단시키는 핑거홀 디자인으로 보온성을 극대화했으며, 곡선 처리된 절개 디자인으로 슬림한 핏을 연출해 준다. 뒷면의 기장은 힙을 안정적으로 커버하며, 인체공학적 패턴 설계로 편안한 착용감은 물론 완벽한 핏을 선사한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