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문병도 기자
  • 입력 2019.10.30 10:53

[뉴스웍스=문병도 기자] 리퍼리움이 홍보대사 모집 프로그램 진행한다.

리퍼리움은 블록체인 기반 게임 마케팅 플랫폼으로 게임 유저 및 스트리머가 게임 관련 컨텐츠의 제작, 홍보 또는 게임 플레이를 할 경우 리퍼리움의 자체 토큰으로 보상을 받을 수 있다.

리퍼리움은 게임 플레잉 영상 등의 컨텐츠를 제작하는 스트리머를 대상으로 홍보대사 신청서를 접수 받을 계획이다. 

게임 스트리머들이 활동하는 플랫폼 인 트위치 또는 믹서 에서 최소 팔로워 1000명을 지니고 있으며, 리퍼리움이 플랫폼에서 추천하는 게임의 세션을 최소 2시간, 주당 2회 이상 스트리밍 할 경우 신청 자격이 주어진다. 

스트리밍하는 동안 리퍼리움의 OBS 플러그인을 실행하여 자신의 소셜미디어 및 스트리밍 채널에 해당 컨텐츠와 리퍼리움을 함께 홍보하면 리워드가 지급된다. 

리퍼리움 홍보대사는 리퍼리움 홈페이지에서 플랫폼 유저와 소통할 수 있는 별도의 허브를 할당받게 되며, 홍보대사 활동 기간에 따라 월 급여 형태로 리퍼리움 토큰을 보상받을 수 있다. 

게이밍에 필요한 마우스 패드와 같은 굿즈 보상이 함께 지급되며 차후 리퍼리움 플랫폼에 출시될 게임에 대한 우선적 접근 권한도 부여된다. 

딜란 존스 리퍼리움 CEO는 “유명 게임 스트리머와 그들의 팔로워, 브랜드 이미지를 리퍼리움에 접목시켜 게임 생태계를 한층 더 키워나갈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