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한재갑 기자
  • 입력 2019.10.31 12:07

[뉴스웍스=한재갑 기자] 랩코리아의 여성 영캐주얼 브랜드 랩(LAP)이 본격적인 추위가 시작되기 전 다양한 이벤트로 2019년 FW 신상품 등 다양한 제품을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11월 1일부터 11일까지 전국 랩 오프라인 매장 및 공식 온라인몰인 더에이몰을 통해 1년 중 최대 프로모션인 '랩 브랜드위크'를 진행한다. 해당 기간에는 2019년 FW 신상품을 최대 3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랩코리아 오프라인 매장에서 '선착순 패딩 만원 특가' 이벤트도 동시 진행된다.

패딩 1만원 이벤트와 함께 티셔츠, 맨투맨, 가방 아이템 각 100pcs를 선착순 특가로 판매하며 평일 오후 6시 이후에는 10% 추가 타임세일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랩 브랜드위크 기간 중 전국 랩코리아 매장을 통해 진행되며 더에이몰에서는 카카오톡 채널(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친구추가’ 시 사용할 수 있는 할인 쿠폰이 발행돼 최대 3만원 추가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11월은 온·오프라인 유통에서 1년 중 최고 할인 혜택과 이벤트를 진행하는 기간이다. 먼저 11번가에서는 '역대급 혜택'을 키워드로 내세워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 중이다. 최대 86%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타임딜' 행사가 기간 내 하루에 4번씩 진행될 예정이며, 구매고객이 많이 모일수록 가격이 저렴해지는 '공동구매' 행사에 랩코리아를 비롯한 많은 브랜드들이 참여해 풍성한 할인 상품을 선보인다. '십일절 워너비플러스 브랜드딜'에서는 행사가에 25% 추가 할인쿠폰과 함께 양말, 머플러 등 사은품이 추가로 증정되는 프로모션을 기획하고 있다.

G마켓이 진행하는 '빅 스마일데이'에서는 행사가에 추가로 랩에서 제공하는 추가 5% 할인쿠폰, G마켓 중복할인 쿠폰 등을 사용할 수 있으며 사은품 증정 행사도 함께 진행된다.

랩코리아 관계자는 "11월 한달간 랩 브랜드위크 외에 11번가 십일절 페스티벌, 블랙프라이데이 등 굵직한 행사에 맞춰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랩코리아는 우수한 품질과 합리적인 가격을 장점으로 내세워 10대부터 30대까지 다양한 연령층의 소비자들을 사로잡고 있으며 패션뿐만 아니라 가방, 액세서리, 코스메틱까지 영역을 확장 중이다. '랩 브랜드 위크'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온라인몰인 더에이몰과 인스타그램 공식 계정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