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손진석 기자
  • 입력 2019.11.05 09:17

사람과 사람 연결하는 현대자동차의 미래 모빌리티 기술의 방향성 담아

(좌상단부터 시계방향으로) 네덜란드, 미국, 한국, 중국 현지의 현대차 글로벌 브랜드 캠페인 영상 Because of you의  장면들(사진=현대자동차)
(좌상단부터 시계방향으로) 네덜란드, 미국, 한국, 중국 현지의 현대차 글로벌 브랜드 캠페인 영상 Because of you의 장면들(사진=현대자동차)

[뉴스웍스=손진석 기자] 현대자동차는 5일, 현대차가 추구하는 미래 기술의 진보는 오직 고객 한 사람 한 사람을 향하고 있다는 메시지가 담긴 ‘Because of You’라는 테마의 신규 글로벌 브랜드 캠페인 영상을 최초로 공개했다.

현대자동차 관계자는 “빠르게 변화하는 고객들의 니즈를 충족하고 시장의 흐름을 주도하기 위해서는 상품의 기능적 측면을 중시하던 커뮤니케이션에서 한 걸음 더 나아가, ‘고객의 시간’을 더욱 가치 있게 만드는 미래 모빌리티 브랜드를 향한 비전인 ‘휴머니티를 위한 진보’를 반영했다”고 이번 캠페인 영상에 대해 설명했다.

5일 공개된 4개의 영상은 미국, 중국, 한국, 네덜란드 등 각기 다른 국가의 주요 도시에서 펼쳐지는 에피소드로 구성되어 있으며, 미래 기술로 사람들의 시간이 더욱 가치 있게 되는 순간을 소개하고 있다.

현대자동차 관계자는 “이번 글로벌 브랜드 캠페인에서 이동(Mobility)를 통해 사람과 사람이 이어지는 순간을 표현하고 있다”며 “현대자동차가 추구하는 미래 기술의 진보는 결국 ‘사람’을 위한 것임을 전달하고 있다”고 말했다.

현대자동차는 수소전기차 넥쏘를 통해 수소에너지가 사람에게 주는 새로운 가치를 전하기 시작했으며, 자율주행·라스트모바일 등 미래 모빌리티 산업 분야에서도 세계 유수의 기업들과 협력 관계를 강화하고 기술력 개발에 매진하고 있다.

아울러 이동을 비롯한 사람의 움직임을 도와줄 수 있는 웨어러블 로봇 기술 개발 등 사람을 위한 진보적 미래 기술 발전은 물론, 지난 9월에는 자동차 인테리어 소재를 재활용한 업사이클 패션 프로젝트 ‘리스타일(Re:Style)’을 선보이는 등 지속가능하고 혁신적인 브랜드로서의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