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19.11.05 09:15
안다르 피치레깅스 대란 (사진=안다르)
안다르 피치레깅스 대란 (사진=안다르)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안다르 피치레깅스 대란' 관련 오퀴즈 이천만원이벤트 문제가 등장했다.

5일 OK캐쉬백 오후 6시 퀴즈 "오늘 단 하루! 라이프 밸런스 세트 최대 ㅅㅅㅍㅅㅌ SALE!"의 정답은 '사십퍼센트'다.

오후 5시 퀴즈 "오늘부터 1일에서 화제가 된 아이템, ㄹㅇㅍ ㅂㄹㅅ ㅅㅌ와 함께 건강한 하루 시작하세요"의 정답은 '라이프밸런스세트'이다.

오후 4시 퀴즈 "오늘부터 1일에서 화제! ㅅㅇㄹ ㄷㅍ가 알려주는 홈 트레이닝, 함께해요"의 정답은 '신애련대표'이다.

오후 3시 "ㅇㄱㅇ ㅍㅅㅌ, 피치레깅스 오늘만 25,000원"의 정답은 '올겨울필수템'이다.

오후2시 퀴즈 "ㅅㅈㅇ ㅁㄷ가 더울 높아지면서 보풀이 나는 현상을 최소화"의 정답은 '소재의밀도'이다.

오후 1시 퀴즈 "ㅍㅊㄱㄱㅇㄱ의 원사 구조가 체온이 외부로 바져 나가지 못하도록 지켜줘요"의 정답은 '피치가공안감'이다.

12시 퀴즈 "ㅇㅇㅋㅍ ㅍㅊ ㄱㄱ으로 실루엣과 보온을 동시에"의 정답은 '에어코튼피치가공'이다.

오전 11시 퀴즈 "안다르 F/W ㅁㅅㅌ ㅎㅂ ㅇㅇㅌ, 안다르 피치레깅스 대란!"의 정답은 '머스트해브아이템'이다.

오전 10시 "ㅇㄷㄹ ㅍㅊㄹㄱㅅ ㅂㅁ짓고 선물받자"의 정답은 '안다르피치레깅스별명'이다. 

오전 9시 퀴즈 "ㅇㅍㄷㄹ ㅇㅇㅋㅌ ㅍㅊㄹㄱㅅ, 오늘 단 하루 621% SALE"의 정답은 '완판대란에어코튼피치레깅스'다. 

OK캐쉬백의 오퀴즈 천만원이벤트는 오전 9시부터 오후 8시까지 매 시 정각 '안다르 피치레깅스 대란' 관련된 문제가 출제되며 정답자에게 총 2000만원의 상금이 주어질 예정이다.

정답의 힌트는 네이버 검색창에서 '안다르 피치레깅스 대란'을 검색하면 바로 확인할 수 있다. 정답자에게는 선착순으로 OK캐쉬백 100포인트가 지급된다.

한편, 안다르 피치레깅스 대란을 일으킨 이번 이벤트 제품은 올 겨울 ‘MUST HAVE ITEM’으로 안다르만의 차별화된 기술인 에어코튼 피치 가공이 최적의 실루엣과 보온성을 모두 살려주는 아이템이다. 일반적인 기모 레깅스의 두께감을 탈피해 겨울에도 슬림한 아웃핏 연출이 가능하며, 프리미엄 원사에 미세한 털을 활용해 부드럽고 따뜻한 촉감을 느낄 수 있다.

신애련 대표는 “안다르의 피치 레깅스는 일반적인 기모 레깅스보다 두께감은 얇으면서 보온성을 강화한 안다르만의 차별화된 기술력이 집약된 제품으로 겨울철에도 스타일리시한 애슬레저 룩을 연출할 수 있는 활용도 높은 아이템이다"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