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왕진화 기자
  • 입력 2019.11.06 11:22

플립·넥스트·슬램·프리 등 라인업 '눈길'

(사진제공=라이프프루프)
(사진제공=라이프프루프)

[뉴스웍스=왕진화 기자] 아이폰 11 시리즈를 위한 케이스가 라이프프루프에서 출시됐다. 

라이프프루프는 아이폰 제품군이 다양해짐에 따라 세련된 디자인의 빌트인 수납 공간을 갖춘 플립(FLiP) 케이스를 처음으로 개발했다. 

플립 케이스는 주머니에 쉽게 넣고 뺄 수 있는 일체형 케이스다. 뒷면에 지갑에서 영감을 얻은 패널 디자인을 적용해 카드와 현금을 간편하게 수납할 수 있는 공간이 더해졌다. 후면 덮개는 영상을 볼 때 폰을 세워 거치할 수 있고, 카메라 주위의 컷아웃 디자인은 양손으로 잡고 사진을 찍을 때 그립감을 돋보이게 한다.

물에 강하고 때가 잘 타지 않는 소재의 덮개는 자석으로 개폐된다. 2미터 낙하실험을 완료한 플립 시리즈는 여가 활동, 비지니스 런치 미팅, 훌쩍 떠나는 해외여행 등 어떠한 상황에도 높은 활용도를 보여줄 것이다.

넥스트시리즈도 새로운 컬러의 아이폰 11, 11프로, 11프로 맥스 케이스를 선보인다. 2미터 낙하 테스트와 방진, 방설 실험을 거친 넥스트 시리즈는 등산, 스키 등 모든 아웃도어 활동에 적합하다.

슬램은 스트리트와 비지니스 등 스타일에 구애 받지 않으며 날렵하면서 강력한 보호 기능을 갖췄다. 클리어, 컬러 혹은 그래픽 디자인과 컬러풀 범퍼 조합의 슬램 시리즈는 2미터 낙하의 충격에도 폰을 안전하게 보호한다. 일체형 케이스로 새롭게 리뉴얼된 슬램 시리즈는 주머니와 가방, 백팩 어디에도 잘 어울린다.

새로워진 프리는 출시 이래 가장 날렵해진 유선형의 디자인을 자랑한다. 프리 시리즈의 시그니처 기능인 수중 2미터 방수부터 낙하 보호, 방진, 방설은 기본이며, 빌트인 전면 액정보호패널은 스크래치가 방지된다. 터치감이 돋보이는 다양한 컬러의 프리 시리즈는 아이폰 11, 11프로, 11프로 맥스 용으로 곧 출시 예정이다.

짐 파크 라이프프루프 CEO는 "우리는 사진과 동영상을 찍고, 오래 가는 배터리로 세상과 소통을 유지하는 데 있어 아이폰에 의지한다"라며 "애플은 독보적인 혁신의 역사를 써왔으며, 라이프프루프의 케이스는 그런 아이폰의 군더더기 없는 미학을 강조하고, 최고의 퍼포먼스를 가능케할 만반의 준비를 갖췄다"라고 설명했다.

넥스트와 슬램 시리즈, 그리고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플립 시리즈의 아이폰 11, 11프로, 11프로 맥스 케이스 라인업은 라이프프루프의 공식 홈페이지와 쓱닷컴에서 바로 만나볼 수 있다. 신형 아이폰을 위한 프리 시리즈의 다양한 컬러 케이스도 곧 출시 예정이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