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왕진화 기자
  • 입력 2019.11.06 12:08

[뉴스웍스=왕진화 기자] bhc치킨이 대학생이 가장 선호하는 치킨 브랜드로 선정됐다.

bhc치킨은 캠퍼스잡앤조이가 주관한 '2019 올해의 핫 브랜드' 설문조사 결과 치킨 부문에서 1위로 올라섰다고 6일 발표했다. 

'2019 올해의 핫 브랜드' 설문조사는 전국 대학생 1000명을 대상으로 대학생들의 라이프스타일에 근접해있는 취업·알바 포털 사이트를 비롯해 쇼핑·여행·패션·주류·여가 등 25개 분야로 나뉘어져 진행됐다.

bhc치킨은 이 설문에 참여한 응답자 32%의 지지를 받아 '2019 올해의 핫 브랜드'에 선정됐다.

이는 지난 2015년 조사보다 22.8%포인트나 상승한 수치다.

bhc치킨 관계자는 "뿌링클, 맛초킹, 마라칸 등 젊은 층이 선호하는 다양한 치킨을 선보였던 bhc치킨만의 제품개발 전략과 상생경영, BSR을 통한 나눔 경영이 주효했기 때문인 것으로 보고 있다"라고 설명했다.

그는 이어 "그동안 변치 않는 사랑과 관심을 보여준 고객 여러분들이 있었기에 지속적인 성장을 할 수 있었다"라며 "현실에 안주하지 않고 앞으로도 더 나은 제품과 서비스로 고객 사랑에 보답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라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