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박준영 기자
  • 입력 2019.11.07 10:49
(이미지제공=넥슨)
(이미지제공=넥슨)

[뉴스웍스=박준영 기자] 넥슨은 유제품 전문기업 푸르밀과 손잡고 모바일 캐주얼 게임 '크레이지아케이드 BnB M'에서 제휴 이벤트를 진행한다.

협업으로 물풍선을 들고 있는 다오와 배찌의 모습이 그려진 푸르밀 음료 2종 '더 깊고 진한 흑당 밀크티', '더 깊고 진한 흑당 카페라떼'를 선보였다.

12월 31일까지 전국 CU와 이마트24, 세븐일레븐에서 해당 음료를 구매하고 패키지에 적힌 쿠폰코드를 게임 내에서 입력한 고객에게는 랜덤 뽑기 티켓(3장), 바늘(30개)을 포함한 유용한 아이템을 지급한다.

넥슨은 이용자와의 접점을 확대하기 위해 학습만화 '크레이지아케이드 BnB M 과학용어 사전' 출간, 이마트24 삼각김밥 구매 이벤트 등 게임 지식재산권(IP)을 바탕으로 활발한 제휴를 이어나가고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