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문병도 기자
  • 입력 2019.11.08 10:02

[뉴스웍스=문병도 기자]  ‘에누리 가격비교’가 최근 오픈한 해외직구 리워드 서비스 '에누리 해외직구'에 알리익스프레스를 추가 연동했다.

알리익스프레스 연동은 중국 최대쇼핑 성수기인 광군절에 맞춰 소비자들에게 보다 알뜰한 해외직구를 선보이기 위해 도입했다.

광군절은 지난해 단 하루동안 10억건, 매출액 2100억 위안 이상의 역대 최고의 실적을 달성하면서 명실상부한 중국판 블랙프라이데이로 자리잡았다.

올해 중국직구는 샤오미 공기청정기, 차이슨 무선청소기 등 가성비 좋은 가전제품과 패션 의류 상품이 인기를 끌었다.

에누리 가격비교는 알리익스프레스가 올해 광군절에 IT 전자기기, 컴퓨터 60% 등 최대 80%의 할인 프로모션을 예고한 만큼 국내 직구족들의 수요가 높을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에누리 해외직구서비스를 경유해 알리익스프레스에서 제품을 구매하면, 구매금액의 4%를 에누리 e머니로 적립할 수 있다.

알리익스프레스의 인기제품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으며, 다양한 쇼핑정보를 제공받을 수 있다.

에누리 가격비교는 알리익스프레스와의 직접연동을 통해 약 40만개의 상품을 제공할 예정이다.에누리 관계자는 "현재 약 500여개 해외쇼핑몰을 통한 리워드서비스를 진행중"이라며, "경유 리워드 서비스 외에 유명 해외쇼핑몰들과 직접제휴를 통해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