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문병도 기자
  • 입력 2019.11.13 08:22

[뉴스웍스=문병도 기자] 대성마이맥이 14일시행되는 2020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 종료 이후부터 채점, 등급컷 등 ‘실시간 수능 분석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한다.

수능 종료 이후부터 대성마이맥 사이트에서 빠르고 정확한 채점 서비스, 영역별 등급컷 등 실시간 분석 서비스를 제공한다. 

수험생들은 본인의 수능 성적 위치를 객관적으로 확인하고 대입 전략을 세우는 데 도움을 받을 수 있다. 

대성마이맥 등급컷은 상위권 채점 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실시간 등급컷으로 신뢰도 면에서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

정시 합격 가능성을 진단하는 ‘2020 정시합격예측 서비스’를 오픈한다. 

수능과 학생부 점수를 입력하면 정시에서 지원할 수 있는 대학과 합격 가능성을 진단해주는 온라인 배치표 서비스다. 

다양한 방식의 목표대학 검색으로 어떤 대학, 어떤 학과를 지원하는 게 좋을지 보다 유리한 선택을 쉽게 파악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학생들을 응원하는 대규모 선물 이벤트도 진행한다. 

수험생이라면 13일까지 사전 예약하고 수능 당일 6시 이전에 채점하면 정가 7만원 상당의 정시합격예측 서비스를 무료로 받을 수 있다. 

추첨을 통해 샐러드바 이용권, 치킨, 햄버거 세트, 던킨도너츠, 떡볶이 세트 등의 혜택을 추가로 받을 수도 있다. 

고1, 고2 학생들에게는 2020 스터디 플래너를 무료로 증정하는 반배송 이벤트도 진행한다. 반 친구들 15명이 모여 신청하면 된다.

대성마이맥 관계자는  “수능 이후에 모든 학생들이 대성마이맥 사이트에서 풍성한 선물 혜택을 누리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