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박준영 기자
  • 입력 2019.11.13 13:37
(이미지제공=팡스카이)
(이미지제공=팡스카이)

[뉴스웍스=박준영 기자] 팡스카이가 '지스타 2019'에서 '고수 위드 네이버웹툰'을 홍보하기 위해 이색 가위바위보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16일부터 17일까지 이틀간 부산 벡스코에서 시작하는 이번 이벤트는 지스타 행사를 찾아오는 관람객을 대상으로 실시한다.

현장에는 '고수'의 주요 캐릭터인 강룡, 송예린, 왕악 분장을 한 코스플레이어가 이용자를 기다린다. 이들과 가위바위보를 해서 이기면 상품을 획득할 기회가 생긴다.

연승 시 고수 시그니처 무릎 담요나 미니 핫팩, 스타벅스&구글 기프트카트 등 푸짐한 경품을 현장에서 즉시 지급한다.

오전 9시부터 저녁 7시까지 진행되는 이 행사는 3명의 코스플레이어가 전시장 곳곳을 돌며 관람객들과 가위바위보 게임을 벌이는, 게릴라 이벤트 방식으로 진행된다. 

팡스카이는 지스타 기간 '고수 모바일'의 가위바위보 이벤트를 아프리카TV를 통해서도 방송하며, 방송을 시청하는 시청자에게도 이벤트 선물을 지급할 예정이다.

이번 가위바위보 이벤트는 웹툰에서 백골단의 단주 염라수 왕악과 강룡이 가위바위보를 하는 장면이 원조다. 고수 모바일 출시를 앞두고 오픈한 브랜드 페이지에 미니게임으로 출시되어 팬들로부터 큰 인기를 끌고 있다.

팡스카이 담당자는 "고수 모바일의 출시가 얼마 남지 않았다. 게임을 기다려 주시는 팬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이번 지스타 참여를 결정했다"라며 "게임 속 캐릭터와의 가위바위보라는 이색 이벤트를 통해 국내 최대 게임 전시회인 지스타에서 좋은 추억 만들어 가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