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손진석 기자
  • 입력 2019.11.14 15:04

‘푸조 윈터 드라이빙 익스피리언스’ 실시

[뉴스웍스=손진석 기자] 푸조가 다가오는 겨울을 맞이해 ‘푸조 윈터 드라이빙 익스피리언스’를 실시한다.

푸조 관계자는 “푸조에 관심 있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겨울철 안전한 운행방법과 미끄러운 노면에서도 안정적인 드라이빙을 지원하는 푸조 ‘그립 컨트롤’의 우수성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했다”고 설명했다.

푸조의 그립 컨트롤(Grip Control) 기술은 사륜구동 시스템을 사용하지 않고 유사한 효과를 낼수 있도록 좌우 바퀴의 정교한 토크 배분을 통해 2WD 모델의 한계를 극복할 수 있도록 고안된 트랙션 컨트롤 시스템의 업그레이드 형태다. 

푸조 윈터 드라이빙 익스피리언스는 16일 강서, 인천 전시장을 시작으로 17일 분당‧일산, 23일 강북‧수원까지 총 여섯 개 전시장에서 순차적으로 진행되며, 전시장 당 선착순 50팀을 모집해 진행된다. 

시승행사에 참여한 고객들은 전문 드라이버로부터 빙판길, 눈길 등 다양한 겨울철 노면을 안전하게 주행할 수 있는 푸조 그립 컨트롤의 사용법을 교육받은 후 직접 체험할 기회를 얻게 된다. 이외에도 개인별 최적의 시트 포지션 찾기, 노면 별 운전 테크닉 등 안전운행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 기회라고 푸조측은 전했다. 

시승행사에 참여한 고객에게 푸조 밀레 티셔츠(팀당 1벌)를 증정한다. 이 중 차량을 출고한 고객에게는 30만원 상당의 툴레 서브테라 더플백(40리터)을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이 외에도 자녀와 동행한 고객을 위한 키즈존, 발레파킹 서비스, 고급 케이터링 등 참여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편의 공간 및 프로그램을 마련되어 있다. 

푸조 공식 수입원인 한불모터스 송승철 대표이사는 “이번 시승행사는 안전운전에 대한 중요성이 특히 강조되는 겨울철을 맞아, 푸조 그립 컨트롤 기술의 우수성을 직접 체험해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을 통해 푸조의 우수한 주행 성능을 알리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