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박준영 기자
  • 입력 2019.11.15 14:13

[뉴스웍스=박준영 기자] CFK는 PS4용 역할수행게임(RPG) '벽람항로 크로스웨이브'의 한국어판 공식 홈페이지를 15일 오픈했다.

공식 홈페이지는 원작과 조금 다른 이야기가 펼쳐지는 만큼 작품의 세계관과 프롤로그를 상세히 소개하면서, 게임에 등장하는 모든 캐릭터의 정보도 함께 공개한다. 캐릭터 정보 페이지는 음성까지 지원해 듣는 재미를 더한다.

게임의 개요와 상세 정보, 원작과의 차이점을 소개하며, 게임의 스크린샷과 함께 오프닝송과 BGM 샘플을 제공한다. 게임 내 스토리의 회화 이벤트 일부를 캐릭터 음성과 함께 먼저 즐길 수도 있다.

벽람항로는 인기 스마트폰 게임 '소녀전선'으로 유명한 X.D.글로벌이 서비스하는 또 하나의 인기 시리즈로, 전 세계 함선을 의인화한 소녀들을 육성·편성해 싸우는 횡스크롤 슈팅 게임이다.

벽람항로 크로스웨이브는 원작에 등장하는 캐릭터와 세계관을 바탕으로 새롭게 제작한 작품으로 오리지널 스토리와 함께 드넓은 바다를 무대로 이야기를 진행한다.

원작의 주요 등장인물이 3D로 표현되며 각 캐릭터에 초점을 맞춘 서브 스토리가 충실하게 마련됐다.

총 65명의 함선이 등장하는 이번 작품의 전투는 박력있는 3D 슈팅 장르로 진행된다. 전투 중의 목소리뿐 아니라 시나리오의 대화 이벤트 역시 풀보이스를 지원하며, 이번 작품을 위한 게스트 일러스트레이터의 신규 일러스트도 만날 수 있다.

전투 전용 모드인 익스트림 배틀 모드, 간단한 조작으로 즐길 수 있는 포토 모드 등, 즐길 거리와 파고들기 요소도 충실하다.

벽람항로 크로스웨이브는 오는 12월 5일 정식 발매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