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19.11.18 10:17
'한혜연 다이어트 비법'ㅇㅈㄱ 초성퀴즈
'한혜연 다이어트 비법'ㅇㅈㄱ 초성퀴즈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한혜연 다이어트 비법 관련 초성퀴즈가 출제됐다.

18일 한혜연 다이어트 비법 초성퀴즈 이벤트는 "V라인 다이어트 세리번나이트의 주원료인 L-테아닌의 인체시험결과 ㅇㅈㄱ을 유도하는 알파파 발생이 확인되었다.(초성 : ㅇㅈㄱ)"이 문제로 나왔다.

이어 "네이버 검색창에 '한혜연 다이어트 비법'를 검색하세요"라고 힌트를 줬다.

한혜연 다이어트 비법 초성퀴즈 정답은 '안정감'이다.

또 "세리번나이트의 주원료 포스콜리는 인도의 4000년 건강요법인 ㅇㅇㄹㅂㄷ에서 사용되던 허브입니다. (초성 : ㅇㅇㄹㅂㄷ)"의 정답은 '아유르베다'이다.

이번 버즈빌 퀴즈타임은 오는 11월 13일 오후 3시부터 엘포인트의 모아락, 현대포인트의 H.락, KT의 클립 잠금화면, CJ ONE의 원더락, 해피스크린, 허니스크린 등에서 모바일 잠금화면, 충전소와 다양한 인 앱 영역(iOS 포함)에서 참여할 수 있다.

한편, 최근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에 게스트로 출연하여 다이어트 성공 근황을 알린 한혜연은 바쁜 스케줄 속에서도 꾸준한 자기 관리를 통해 몸매를 유지하고 있다.

이날 방송에서 DJ 김태균은 한혜연에게 "살이 정말 많이 빠진 것 같다"라며 "뼈밖에 안 남은 것 같다"라고 놀라워했다. 이에 한혜연은 "사실 오늘 입은 옷도 다이어트를 하기 전에는 딱 맞았었다. 그런데 살이 빠지니까 헐렁 해져서 스타일리시해 보이는 것"이라고 말하며 체중감량 성공에 대해 언급했다.

'한혜연 다이어트 비법'ㅇㅈㄱ 초성퀴즈
'한혜연 다이어트 비법'ㅇㅈㄱ 초성퀴즈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