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왕진화 기자
  • 입력 2019.11.19 10:29

22일까지 해피오더앱 통해 일정 금액 이상 배달 주문 시 최대 7000원 혜택

(사진제공=파리바게뜨)
(이미지제공=파리바게뜨)

[뉴스웍스=왕진화 기자] 파리바게뜨가 SPC그룹의 통합 딜리버리 어플리케이션, '해피오더 앱' 론칭을 기념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파리바게뜨는 오는 22일까지 소비자가 해피오더앱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제품을 1만2000원 이상 배달 주문할 시 5000원 할인쿠폰을 제공한다고 19일 밝혔다.

또한, 우리카드와의 제휴를 통해 이벤트 기간 동안 우리카드로 결제할 경우 2000원을 캐시백 받을 수 있는 추가 혜택도 제공해 최대 7000원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SPC그룹의 통합 멤버십 '해피포인트'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해피앱' 이용자 1000만명 돌파를 기념한 '햅('해피앱'을 재미있게 줄여 쓴 표현) 페스티벌'의 일환으로 진행된다.

'해피오더 앱'은 빠르게 성장하는 국내 딜리버리 시장 환경에 맞춰, '해피앱' 내에서 운영하던 딜리버리 서비스인 '해피오더' 기능을 별도로 분리해 선보이는 어플리케이션이다. 인근 매장에서 배달을 통해 원하는 제품을 손쉽게 만나볼 수 있는 서비스뿐 아니라 예약주문 등 소비자의 이용 편의성을 강화한 다양한 기능을 더했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기존 해피앱에서 운영하던 딜리버리 서비스 이용자들에게 더욱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이번 '해피오더 앱'을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해피앱'을 이용해주시는 많은 분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더 좋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최근 SPC그룹은 통합 멤버십 '해피포인트' 모바일 앱 회원 1000만 명을 돌파했다. SPC그룹은 해피오더 전용 어플리케이션 출시, 소비자 이벤트 확대 및 패션브랜드와 협업 제품 출시 등 소비자의 편의를 위해 다양한 서비스와 혜택을 제공 중이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