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문병도 기자
  • 입력 2019.11.19 11:25

[뉴스웍스=문병도 기자] 아이앤나는 임신·육아 플랫폼인 아이보리 리뉴얼 100일을 기념하여 ‘아기자기 백일잔치’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아이앤나는 ‘아이보리 백일 축하글’을 남겨주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아이보리몰 상품권”을 회원에게 증정한다. 

아기가 커가는 순간을 특별하게 기록할 수 있는 '빌리지 베이비 아기성장카드'와 '투썸플레이스 백일 축하케이크'도 추첨을 통해 증정할 계획이다.

아이앤나는 아이보리 프리미엄 회원몰에서도 100일을 맞이하는 아기들을 위한 ‘백일선물 특가전’도 진행한다. 

특가전에서는 백일선물을 준비하는 가족들이 부담없이 선물을 구매할 수 있는 특별한 혜택으로, 애플비 신생아 놀이발달완구와 교구, 치코 보행기 및 멀티침대, 아기 범보의자, 도노도노 스윙하이체어, 리틀라이프 데이색 등을 제공한다.

장희정 아이앤나 마케팅 본부장은 “아이보리와 함께 시작하고 성장하는 아기들과 가족들을 위해, 아이보리가 단지 보는 서비스가 아닌 함께 보고 돌보는 공동 육아플랫폼이 될 수 있도록 더 많은 서비스를 준비중”이라고 밝히며, “이번 행사를 통해 우리 아이보리가 고객님들의 뜨거운 사랑으로 무사히 100일을 맞이할 수 있었다는 고마움을 전달하고 싶었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