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19.11.20 08:55
'칼로바이 더블데이ㅎㅅㅎㄱㄹ·ㄷㅁㄴㅌㄹㅅ·ㅇㅋㄹㄴㅌ'
'칼로바이 더블데이ㅎㅅㅎㄱㄹ·ㄷㅁㄴㅌㄹㅅ·ㅇㅋㄹㄴㅌ'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칼로바이 더블데이 관련 초성퀴즈가 출제됐다.

20일 리워드형 광고 플랫폼 기업 버즈빌의 퀴즈타임 '칼로바이 더블데이' 첫 번째 문제 더블데이에 1+1으로 판매되는 칼로바이 녹차카테킨프로바이오틱스는 체지발 관리와 장 건강과 함께 ㅎㅅㅎㄱㄹ도 같이 도와줘 완벽한 몸매관리에 적합하다.(초성 : ㅎㅅㅎㄱㄹ)"이라고 물었다. 정답은 '항산화관리'이다.

'칼로바이 더블데이' 두 번째 문제 "단호박맛, 호두아몬드맛 등으로 즐길 수 있는 식사대용 쉐이크 ㄷㅁㄴㅌㄹㅅ은 더블데이 행사 기간 동안만 1+1로 구매할 수 있다"의 정답은 '다밀뉴트리션'이다. 또 'ㅇㅋㄹㄴㅌ'의 정답은 '엘카르니틴'이다.

'칼로바이 더블데이ㅎㅅㅎㄱㄹ·ㄷㅁㄴㅌㄹㅅ·ㅇㅋㄹㄴㅌ'
'칼로바이 더블데이ㅎㅅㅎㄱㄹ·ㄷㅁㄴㅌㄹㅅ·ㅇㅋㄹㄴㅌ'

이어 "네이버 검색창에 '칼로바이 더블데이'를 검색하세요"라고 힌트를 줬다.

이번 퀴즈타임은 20일 오전 8시부터 엘포인트의 모아락, 현대포인트의 H.락, KT의 클립 잠금화면, CJ ONE의 원더락, 해피스크린, 허니스크린 등에서 모바일 잠금화면, 충전소와 다양한 인 앱 영역(iOS 포함)에서 참여할 수 있다.

한편, 칼로바이는 겨울을 맞아 고객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하는 '더블데이' 본래 의미와 취지를 강조하고, 더 많은 고객들에게 기쁨과 행운을 전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고 전했다.

이번 이벤트는 총 2일간 진행되며, 포털사이트에서 ‘칼로바이 더블데이’를 검색 후 이벤트페이지 내의 다양한 칼로바이 1개 제품 구입 시 같은 상품 1개를 추가로 증정하는 프로모션으로 최대 78%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