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19.11.22 08:49
'KBS가요대축제 파머시ㄱㄹㅋㄹ·ㅅㅇㄱㄹㅈ'
'KBS가요대축제 파머시ㄱㄹㅋㄹ·ㅅㅇㄱㄹㅈ'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KBS가요대축제 파머시 관련 초성퀴즈가 출제됐다.

22일 리워드형 광고 플랫폼 기업 버즈빌의 퀴즈타임 'KBS가요대축제 파머시' 첫 번째 문제 "미국 세포라 판매1위! 국내 세포라 완판! 파머시의 클렌징밤 제품명은? ㄱㄹㅋㄹ"이라고 물었다. 정답은 '그린클린'이다.

'KBS가요대축제 파머시' 두 번째 문제 "파머시의 그린클린이 포함된 홀리데이 KIT 제품의 이름은? ㅅㅇㄱㄹㅈ"의 정답은 '스윗그린즈'이다.

이어 "네이버 검색창에 'KBS가요대축제 파머시'를 검색하세요"라고 힌트를 줬다.

이번 퀴즈타임은 22일 오전 8시부터 엘포인트의 모아락, 현대포인트의 H.락, KT의 클립 잠금화면, CJ ONE의 원더락, 해피스크린, 허니스크린 등에서 모바일 잠금화면, 충전소와 다양한 인 앱 영역(iOS 포함)에서 참여할 수 있다.

한편, 뉴욕에서 온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파머시(FARMACY)가 ‘KBS 가요대축제’ 방청권을 증정하는 ‘땡스 페스티벌(Thanks Festival)’ 이벤트를 진행한다.

브랜드에 따르면, ‘Thanks Festival’는 올해 파머시에 많은 애정과 관심을 보여준 고객에게 보답하고자 진행하는 감사 이벤트로, 오는 12월 27일에 방영하는 ‘KBS 가요대축제’의 방청권을 증정한다. 이번 ‘KBS 가요대축제’에는 국내 최정상급의 글로벌 아이돌이 출연할 예정으로 많은 관심을 얻고 있다. 이번에 진행되는 이벤트의 참여방법은 파머시 공식 몰에서 회원 가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하며 제품을 구매한 후 이벤트 페이지에 응모 댓글을 남기면 된다.

이벤트 기간은 지난 8일부터 오는 12월 20일까지 3회차로 진행되며, 1회차 참여 기간은 11월 8일부터 11월 21일까지로 당첨자 발표는 오는 26일이다. 당첨자 총 100명에게는 1인당 1매의 방청권 티켓이 주어지며 이벤트 참여자 3000명 달성 시 방청권 50매를 추가로 증정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