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19.11.22 14:02
'호치킨호차오 티몬앵콜' 
'호치킨호차오 티몬앵콜'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호치킨호차오 티몬앵콜 관련 오퀴즈 천만원이벤트 문제가 등장했다.

22일 '호치킨호차오 티몬앵콜' 오후 5시 퀴즈 "50만개 팔리 호치킨 스푼떡볶이를 가정간편식으로 출시한 제품명은 ○○"의 정답은 '끓떡'이다.

'호치킨호차오 티몬앵콜' 오후 4시 퀴즈 "○○란, 중국에서 가장 많이 사용되는 조리방법으로 강한 불에서 단시간 볶아 맛의 풍미를 올리는 방법이다. ○○는 무엇일까요?"의 정답은 '차오'다.

'호치킨호차오 티몬앵콜' 오후 3시 퀴즈 ""○○○○ 조리법과 SWEET & SOUR 특제소스로 풍미를 살린 "신메뉴 호차오"에 들어가는 ○○○○는 무엇일까요?"의 정답은 '차오차이'이다.

'호치킨호차오 티몬앵콜' 오후 2시 퀴즈 "○○월○○일, 티몬에서 호치킨 신메뉴 호차오(11,900원)를 37% 할인하여 ○○○○원에 판매한다. ○에 들어갈 숫자는 무엇일까요?"의 정답은 '11227500'이다.

OK캐쉬백의 오퀴즈 천만원이벤트는 오후 2시부터 오후 6시까지 매 시 정각 '호치킨호차오 티몬앵콜' 관련된 문제가 출제되며 정답자에게 총 1000만 원의 상금이 주어질 예정이다.

정답의 힌트는 네이버 검색창에서 '호치킨호차오 티몬앵콜'을 검색하면 바로 확인할 수 있다. 정답자에게는 선착순으로 OK캐쉬백 100포인트가 지급된다.

한편, 한편 ㈜다울에프앤비의 치킨 브랜드 '호치킨'이 자사의 대표 신메뉴인 '호차오'를 티몬에서 37% 할인하는 이벤트를 앵콜 진행하다고 밝혀 소비자들의 이목이 쏠리고 있다. 호치킨은 호차오 메뉴를 기존 판매가 11,900원에서 37% 할인된 가격인 7,500원으로 판매되며 11월 22일 오후 2시부터 10,000개 한정 선착순으로 진행되고 호치킨 공식홈페이지의 배너를 통해 티몬 이벤트 페이지로 이동 가능하다고 밝혔다. 

호치킨 측에 의하면 “호차오는 강한 불에서 단시간 볶은 조리방법과 SWEET & SOUR특제소스로 풍미를 살린 프리미엄 치킨 메뉴로 호치킨의 새로운 간판 메뉴”라고 전하며”이번 호치킨 할인 이벤트는 경제적으로 힘든 시기를 고려하여 가맹점과의 상생을 위하여 본사에서 할인되는 금액을 전액 지원함에 따라 마련한 이벤트이니 소비자들의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