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박준영 기자
  • 입력 2019.11.22 18:04
(이미지제공=소니인터랙티브엔터테인먼트코리아)
(이미지제공=소니인터랙티브엔터테인먼트코리아)

[뉴스웍스=박준영 기자] 소니인터랙티브엔터테인먼트코리아(SIEK)는 22일부터 12월 2일까지 11일간 PS 스토어에서 '블랙 프라이데이 세일 – 놓칠 수 없는 기회!'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다양한 PS4 및 PS비타 타이틀, 추가 콘텐츠와 함께 PS 플러스 12개월 이용권에 대한 할인 판매가 진행된다.

'피파 20'과 '몬스터 헌터: 월드' 등 총 300개 이상의 타이틀을 최대 8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PS 플러스 12개월 이용권도 25%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PS 플러스 12개월 이용권을 구매한 후 이벤트에 응모를 한 고객 중에서 추첨을 통해 PS VR, 와이어리스 헤드셋, 듀얼쇼크4 무선 컨트롤러, 에코백 등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열린다.
 
온·오프라인 PS 파트너샵에서는 PS 플러스 12개월 이용권 구매 시 2개월을 추가 증정하는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오프라인 PS 파트너샵에서 PS 플러스 12개월 이용권을 구매한 고객에 PS4용 테마 '미스틱 블루'의 다운로드 콘텐츠(DLC) 코드가 추가로 증정된다.

안도 테츠야 SIEK 사장은 "블랙 프라이데이 시즌을 맞이해 그동안 PS을 사랑해주신 많은 고객분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이번 할인 행사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SIEK는 PS에서만 즐길 수 있는 엔터테인먼트 경험을 널리 알리도록 PS 플랫폼 확대를 계속해서 추진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