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박준영 기자
  • 입력 2019.11.22 18:10

[뉴스웍스=박준영 기자] CFK는 대전 육성 보드게임  '프린세스 메이커 Go!Go!프린세스'를 닌텐도 스위치·스팀으로 오는 12월 발매한다.

프린세스 메이커 Go!Go!프린세스는 명작 육성 시뮬레이션 시리즈 '프린세스 메이커'의 스핀오프작으로, 총 4인의 소녀 중 한 명을 선택하여 프린세스가 되기 위한 모험과 다양한 이벤트를 즐기는 작품이다.

프린세스 메이커 시리즈의 매력적인 캐릭터와 세계관을 이용해 남녀노소 누구나 함께 즐길 수 있다.

원작의 각종 요소가 그대로 구현되어 왕국부터 수풀, 사막, 폭포, 빙산, 용암지대 등 수 많은 곳에서 펼쳐지는 다양한 이벤트, 교육, 아르바이트를 통해 주인공을 육성할 수 있다. 주사위를 이용한 전투를 통해 상대를 방해하는 것도 가능하다.

주인공의 성장 및 이벤트에 따라 주인공의 미래가 결정되는 다양한 엔딩도 마련되어 있다.

본 작품은 최대 4인까지 동시 플레이가 가능하며, 닌텐도 스위치 버전은 조이콘을 활용한 로컬 멀티플레이가, 스팀 버전은 온라인 멀티 플레이를 지원한다.

프린세스 메이커 Go!Go!프린세스는 12월 5일부터 일본과 미국 닌텐도 e숍을 통해 사전 다운로드 판매를 개시한다. 

일본은 12월 12일, 미국에는 12월 23일 공식 발매되며, 발매 기념 이벤트로 일본은 12월 11일, 미국은 12월 22일까지 1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