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19.11.28 09:03
'현대카드 스타벅스이벤트'
'현대카드 스타벅스이벤트'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현대카드 스타벅스이벤트 관련 오퀴즈 천만원이벤트 문제가 등장했다.

28일 오후 1시 현대카드 스타벅스이벤트 문제 "스타벅스 플래너 구성품은 총 몇가지로 구성되어 있을까요? 2020 스타벅스 플래너 + 로고 펜홀더 + INDEX스티커 + BOGO 쿠폰 3종 + 무료 음료 쿠폰 총 ○종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의 정답은 '5'이다.

12시 현대카드 스타벅스이벤트 문제 "○을 조합하시오. 1. 일부경제금액이 ○약정(리볼빙) 신청 및 앱카 ○등록 조건 만족시, 제공됩니다. 2. 현대카드 M2Edition3 신규 발급 고객은 ○○벅스 플래너+27,500원 캐시백 제공됩니다"의 정답은 '월드스타'이다.

오전 11시 현대카드 스타벅스이벤트 문제 "이벤트 대상은 현대카드 홈페이지, 모바일 웹 및 앱을 통해 대상카드를 ○○ ○○한 본인 회원이다"의 정답은 '신규발급'이다.

오전 10시 현대카드 스타벅스이벤트 문제 "이벤트 대상카드 안내 내용 중 ○을 더하시오. 대상카드 : 현대카드M·M○·M○ Edition○"의 정답은 '8'이다.

오전 9시 현대카드 스타벅스이벤트 문제 "2020 스타벅스 ○○○가 제공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M Edition3의 경우 본인 부담금 2500원 발생(자세한 내용은 대상자에 한해 별도 안내 예정)"의 정답은 '플래너'이다.

OK캐쉬백의 오퀴즈 천만원이벤트는 오전 9시부터 오후 2시까지 매 시 정각 '현대카드 스타벅스이벤트' 관련된 문제가 출제되며 정답자에게 총 1000만 원의 상금이 주어질 예정이다.

정답의 힌트는 네이버 검색창에서 '현대카드 스타벅스이벤트'을 검색하면 바로 확인할 수 있다. 정답자에게는 선착순으로 OK캐쉬백 50포인트가 지급된다.

'현대카드 스타벅스이벤트'
'현대카드 스타벅스이벤트'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