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최준재 기자
  • 입력 2019.11.29 17:47
김천시「어린이집 보육교직원 힐링 송년의 밤 」개최-가족행복과(사진제공=김천시)
김천시 어린이집 보육교직원 힐링 송년의 밤에서 교직원들이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다. (사진제공=김천시)

[뉴스웍스=최준재 기자] 김천시는 지난 27일 탑웨딩(신관)에서  ‘2019년 어린이집 보육교직원 힐링 송년의 밤’ 행사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이강창 부시장을 비롯하여 김세운 김천시의회의장, 박판수 경상북도의회의원, 이선명, 박영록 김천시의회의원, 보육교직원 등 200여명이 참석해 서로 격려하며 화합을 도모했다.

행사에서는 김만배 전 김천시어린이집연합회장이 감사패를 받았고, 우수 보육교직원으로 금릉어린이집 외 9명이 시장표창을, 기쁜빛어린이집 외 4명이 김천시의회의장상을 수상했다. 의식행사 이후 레크레이션과 장기자랑 등이 이어져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행사를 주관한 김순득 김천시민간어린이집연합회장은 “영유아보육과 교직원들의 처우개선을 위해 지원을 아끼지 않는 김천시장님께 감사드리며 부모님이 신뢰할 수 있는 어린이집을 만들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강창 김천시 부시장은 “보육교직원들이 영유아의 보육을 위해 최선을 다해 줄 것을 당부하며 양질의 보육서비스제공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