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19.11.29 18:00
'블랙젝시데이'
'블랙젝시데이'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블랙젝시데이 관련 카카오페이지 퀴즈가 출제됐다.

29일 '블랙젝시데이' 관련 카카오페이지 퀴즈 "월평균 매출 1억을 넘긴 젝시믹스의 오프라인 매장 이름은?"의 정답은 '핏스토어'이다.

카카오페이지 퀴즈는 앱 실행 시 팝업 배너를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정답을 맞추면 카카오페이지 캐시뽑기권을 받을 수 있다.

'블랙젝시데이'
'블랙젝시데이'

한편, 젝시믹스가 11월 25일(월)부터 5일간 다양한 이벤트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블랙 젝시데이’를 진행한다. 

이번 블랙 젝시데이 행사는 무제한으로 다운로드가 가능한 10% 쿠폰 발급과 데일리 핫딜이 진행된다. 10% 쿠폰은 신규회원 및 기존회원 제한 없이 발급 가능하며, 횟수 제한 없이 다운로드 가능하다. 데일리 핫딜은 이번 주에만 실시하며 11월 25일부터 이번 주까지 오전 10시에 오픈된다. 제품 수량은 한정되어 있어 수량 소진 시 정상가로 복원될 예정이다.

블랙 젝시데이 행사는 11월 25일 오전부터 11월 29일까지 5일간 진행되며, 1년에 단 한 번 진행되는 파격적인 주간 이벤트이다. 젝시믹스의 인기 있는 상품을 파격적인 금액으로 구매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이다.

이외에도 젝시믹스는 곧 끝나갈 2019년을 기념하여 댓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올해가 가기 전에 달성해야 할 목표, 이루지 못한 계획을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30명에게 젝시믹스 웜바디 피치기모 레깅스를 제공하는 댓글 이벤트를 진행한다. 자세한 데일리 이벤트 내용은 젝시믹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