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왕진화 기자
  • 입력 2019.12.04 11:29
(사진제공=SK스토아)
SK스토아는 오는 12월 10일 오전 9시에 '밀크T'를 편성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사진제공=SK스토아)

[뉴스웍스=왕진화 기자] SK스토아가 겨울방학을 맞아 12월부터 내년 2월까지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 기획 상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인다.

SK스토아는 12월부터 2월 겨울방학 시즌을 맞이해 초등학생부터 성인까지 전 연령대를 대상으로 다양한 홈쇼핑 스마트 러닝 프로그램을 준비했다.

SK스토아가 준비한 스마트 러닝 교육상품은 총 5가지로 초등학생 대상 밀크T, 엘리하이, 중학생 대상 엠베스트, 전 연령층을 대상으로 한 뇌새김 영어학습, 최근 인기 프로그램으로 떠오르고 있는 박문각의 공인중개사 프로그램이다.

SK스토아에서 해당상품 방송을 보고 오는 2월 29일까지 상담예약 신청하시는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0명을 선정, 각 50만원씩 총 500만원의 장학금을 지급할 예정이다.

상담예약 고객 전화 1통당 500원씩 기부금을 적립해 '개인, 기업, 사회적기업이 모여 사회문제를 함께 해결하는 네트워크'인 행복얼라이언스와 함께 하는 사회적기업 서울행복한학교재단을 통해 교육소외계층에 기부할 예정이다.

각 상품별로 추가적인 혜택도 제공한다.

초등학생 전 연령층 대상인 '천재교육 밀크티'는 초등교과서를 발행하는 천재교육 자회사 천재교과서에서 제작한 스마트학습 프로그램으로 2018년 디지털 교과서 도입으로 스마트 러닝이 확대 됨에 따라 학부모들 사이에서 주목 받고 있으며 개인 맞춤형 학습 커리큘럼을 제공해 인기를 끌고 있다.

SK스토아에서는 '천재교육 밀크티'를 상담예약하고 무료체험 신청 시 문화상품권 1만원을 전원에게 증정할 뿐만 아니라 신청자 중 추첨을 통해 20명을 선발해 신세계 상품권 5만원도 함께 증정할 예정이다.

메가스터디교육의 초등 브랜드 엘리하이는 고등 메가스터디, 중등 인강 1위 엠베스트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초등 저학년부터 고학년까지의 학교 공부는 물론, 영어·수학 심화 및 영재교육원, 특목고 진학까지 준비할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한다.

SK스토아에서는 상담예약하고 무료체험 신청 시 14일간 학습 전용 기기인 프라임탭, 스마트펜 및 초등 전 학년, 전 과목 무료체험과 함께 스마트노트(2종), 교재 1권을 교환할 수 있는 무료쿠폰을 모든 고객에게 제공한다.

중학생을 대상으로 한 '엠베스트'는 프라임탭, 스마트펜을 비롯한 스마트러닝 학습 시스템은 물론 약 4000여 개의 중등 전 학년, 전 과목 강좌로 구성돼 있다. 종합반 프로그램의 경우 중등 과정의 모든 강좌를 자율 수강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담임 선생님 1대1 학습관리를 제공한다. 특목반 프로그램은 종합반에서 제공하는 서비스와 고교 입시 관리 서비스도 함께 제공한다.

SK스토아에서는 상담예약하고 무료체험 신청 시 14일간 학습 전용 기기인 프라임탭, 스마트 펜 및 중등 전 강좌 무료체험과 함께 스마트 오답노트, 스마트 영단어장, 교재 1권을 교환할 수 있는 무료쿠폰을 모든 고객에게 제공한다.

인기 교육 프로그램으로 떠오르고 있는 '박문각 공인중개사 평생회원 과정'을 상담완료 하는 고객에게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증정하고 이 중에서 20명을 추첨 선정해 백화점 상품권 5만원권도 추가로 증정한다.

2020년까지 최종 합격하는 수험생들에게 제세공과금 부담이 없는 '수강료 100% 환급(1차, 2차 동시합격 및 발표 이후 7일 이내 관련 서류 제출)'이 특별 지급되는 파격 혜택도 만나볼 수 있다. 방송 중 상담만 받아도 공인중개사 합격설명서와 핵심용어사전, 기출문제 해설집 등 교재를 전원 무료 증정하며 기초입문강의 10일 무료 체험의 기회가 주어진다.

이 밖에 '뇌새김 영어학습'은 전 연령대를 대상으로 서울대 출신 7명의 연구진이 영어학습의 노하우를 담아 개발한 학습법으로 총 12개의 특허를 보유하고 있는 교육프로그램이다. 해당 상품을 SK스토아에서 상담예약 신청 후 구매하시는 고객에게는 신세계상품권 10만원을 전원에게 증정하며 '같이(가치), 공부합시다!' 행사에도 자동 참여된다.

노현종 SK스토아 문화·서비스팀장은 "연말과 다가오는 새해를 맞아 고객의 관심이 많은 다양한 교육상품을 준비했다"라며 "단순히 교육 제품을 판매하는 것에 그치지 않고 고객의 관심이 교육 소외계층 기부와도 연계될 수 있는 새로운 이벤트를 기획했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