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19.12.17 09:57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 정답은
캐시워치 오늘만 반값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 정답은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캐시워치' 오늘만 반값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 리워드앱 '캐시워크'는 '캐시워치 오늘만 반값' 돈버는퀴즈를 공개했다.

17일 캐시워치 오늘만 반값 캐시워크 퀴즈 "걷기만 해도 캐시가 쌓이는 '캐시워치'는 ○○그램의 깃털같은 무게로 가볍고 자유롭게 착용하실 수 있습니다. 여기서 ○○에 들어갈 숫자는 무엇일까요?"라고 물었다. 힌트는 네이버에서 '캐시워치 오늘만 반값'을 검색하면 알 수 있다. 이번 캐시워크 돈버는퀴즈에는 2000만원의 상금이 걸려있다

해당 공란의 정답은 '21'이다.

이어진 두 번째 문제 "걷기만 해도 캐시가 쌓이는 '캐시워치'는 저자극 특수소재 ○○○가 적용되어, 오래착용하고 있어도 피부트러블 걱정이 없어요! 여기서, ○○○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영어 대문자 알파벳)"이라고 물었다. 해당 공란의 정답은 'TPU'이다.

세 번째 문제 "걷기만 해도 캐시가 쌓이는 캐시워치는 타사와는 다르게 ○○○충전방식으로 언제 어디서나 간편한 충전이 가능합니다"의 정답은 'USB'이다.

"캐시워치는 운동/수면 모니터링, 스마트폰 연동, 푸시알림은 물론 원격 카메라 촬영도 가능합니다. 또한, 걸음수에 따라 한달 최대 ○○○○이 적립된다"의 공란 속 단어는 '6000'이다.

"캐시워크 X 스마트워치 돈버는 습관! 캐시가 두배로 적립되는 캐시워치 오늘만 반값"이라며 "1000만 다운로드의 열풍 2세대 스마트워치의 업그레이드된 기능+돈버는 만보기 캐시워크"라고 전했다.

캐시워크 앱을 통해 정답을 맞히면 최대 10000캐시까지 랜덤으로 캐시가 지급된다. 이번 퀴즈에는 2000만원의 상금이 걸려있다. 캐시워크는 ㈜캐시워크 사에서 만든 만보기 애플리케이션이다.?100걸음마다 1 캐시를 얻을 수 있으며, 만보기 기능으로는 하루에 100 캐시까지 적립 가능하다.

캐시워치 오늘만 반값 캐시워크 퀴즈 정답
캐시워치 오늘만 반값 캐시워크 퀴즈 정답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