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19.12.19 09:05
5천원토스이벤트 토스 행운퀴즈
5천원토스이벤트 토스 행운퀴즈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5천원토스이벤트 관련 토스 행운퀴즈가 19일 실시됐다.

총 1000만원의 행운상금이 걸린 이날 첫 번째 퀴즈는 "KB국민 체크카드 이벤트 '혜택제공'은 ○○○○.○○.○○(금) 이내 최근 이용 체크카드 출금계좌로 5천원 캐시백 됩니다"다.

토스 퀴즈에 대한 힌트는 네이버에서 '5천원토스이벤트'를 검색하면 확인할 수 있다.

행운 퀴즈의 정답은 '20200131'이다.

행운 퀴즈는 토스 사용자가 직접 자신의 돈을 상금으로 걸고 퀴즈를 만들어 정답을 맞춘 사람들에게 당첨금을 지급하는 방식으로 행운 상자를 제공하는 기능이다.

5천원토스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안내는 토스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KB국민 체크카드 이벤트 대상카드는 싱글 레터링 체크카드(긁으면), 싱글 레터링 체크카드(잘사는), Liie M 체크카드다.

이어진 두 번째 퀴즈 "KB국민 체크카드 이벤트 대상카드는 싱글 □□□ 체크카드(긁으면), 싱글 □□□ 체크카드(잘사는), LiieM 체크카드 입니다"의 공란 정답은 '레터링'이다.

세 번째 퀴즈는 "KB국민 체크카드 이벤트 행사내용은 대상 카드 신규 발급 후 ○원 이상 결제 시 ○원 캐시백 입니다"라고 물었다. 이번 정답은 '25000'이다.

네 번째 퀴즈 "KB국민 체크카드 이벤트 '혜택제공'은 2020 01 31(금)이내 최근 이용 체크카드 □□□□로 5천원 캐시백됩니다"의 정답은 '출금계좌'이다.

5천원토스이벤트 토스 행운퀴즈
5천원토스이벤트 토스 행운퀴즈

다섯 번째 퀴즈 "KB국민 체크카드 이벤트 대상카드는 싱글 레터링 체크카드(□□□), 싱글 레터링 체크카드(잘사는), Liie M 체크카드다"의 정답은 '긁으면'이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