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입력 2019.12.20 11:23
닥터 브로너스의 '오가닉 립밤'. (사진제공=닥터 브로너스)
닥터 브로너스의 '오가닉 립밤'. (사진제공=닥터 브로너스)

[뉴스웍스=남빛하늘 기자] 161년 전통 미국 유기농 스킨&바디케어 브랜드 닥터 브로너스(Dr. Bronner's)의 '오가닉 립밤'이 한국소비자포럼이 주관하는 '2020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립케어 부문 1위를 수상했다.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은 전국 소비자 조사를 통해 각 분야에 대한 기대치와 브랜드 만족도를 평가, 부문별 최고 점수를 획득한 1위 브랜드를 2020년을 이끌어갈 가장 기대되는 브랜드로 선정한다. 이번 조사는 지난 10월 24일부터 11월 6일까지 온라인·모바일 조사와 일대일 유선조사 방식으로 진행됐으며 총 21만2066명, 330만754건의 소비자 참여가 이뤄졌다.

닥터 브로너스 오가닉 립밤은 립케어 부문 6개 후보 브랜드 중 가장 높은 평점을 기록하며 1위에 올랐다. 닥터 브로너스 관계자는 "작년 가을부터 일부 향의 품절이 반복되며 '품절대란템'으로 불렸던 만큼 소비자 만족도 역시 높았던 것으로 해석된다"고 밝혔다.

착한 성분과 착한 가격으로 일명 '착한 립밤'으로 불리는 오가닉 립밤은 99.9% 유기농 성분의 미국 농무부(USDA) 인증 유기농 제품이다. 민감한 입술에 흡수되고 입안으로 들어갈 수 있다는 점을 고려해 파라벤, 인공 색소, 인공 향, 동물·광물 성분 등 유해 성분을 배제했다.

또한 유기농 식물성 오일을 듬뿍 담아 촉촉함이 오랜 시간 지속되는 것은 물론 번들거림 없이 산뜻하게 흡수돼 남녀노소 누구나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풍부한 보습과 영양을 선사하는 호호바 오일과 헴프씨드 오일, 비타민E 성분으로 입술을 촉촉하게 유지해주는 아보카도 오일을 함유, 뛰어난 발림성으로 메이크업 시 틴트나 매트 립 사용 전후 덧발라주면 겨울철 각질 부각 없이 매끈한 입술을 연출해준다.

한편 오가닉 립밤은 CU 편의점을 비롯해 올리브영, 롭스, 부츠 등 H&B 스토어와 아트박스에서 판매 중이다. 닥터 브로너스 공식 홈페이지와 카카오톡 선물하기, 신라·신세계 인터넷 면세점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