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19.12.24 17:04
배스킨라빈스 케이크 토스 행운퀴즈
배스킨라빈스 케이크 토스 행운퀴즈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배스킨라빈스가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내놓은 ‘디즈니 협업’ 제품들이 인기를 끌고 있다.

배스킨라빈스 측은 "미키와 친구들 시리즈와 함께 지난달 21일 선보인 '엘사와 안나의 겨울왕국' 아이스크림 케이크가 출시 3주만에 판매량 5만개를 돌파했다"며 "영화 '겨울왕국 2'가 입소문을 타면서 이 케이크를 찾는 문의가 최근 부쩍 늘었다. 빠른 판매 속도를 보이면서 당초 예상보다 이르게 완판될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이어 "디즈니 케이크를 구매하는 손님에게 '미키마우스 액션슬리퍼'와 'TWS 블루투스 무선이어폰'을 각각 5900원, 6900원에 판매하는 디즈니 협업 관련 프로모션도 진행 중"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배스킨라빈스 케이크 관련 토스 행운퀴즈가 24일 실시됐다.

총 3000만원의 행운상금이 걸린 이날 "크리스마스엔 아이스크림 케이크♥ 산타베이비 건후와 즐거운 크리스마스 파티! 미키와_친구들 아.스.케를 최대 20%까지 할인! 배스킨라빈스 크리스마스 아이스크림 케이크 광고 모델인 산타베이비 건후가 귀여운 □□□□□ 노래와 댄스를 선보인다"라고 물었다.

'배스킨라빈스 케이크' 토스 퀴즈에 대한 힌트는 네이버에서 '배스킨라빈스 케이크'를 검색하고 홈페이지내 크리스마스 온라인 이벤트 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정답은 '아스케뇸뇸'이다.

"매년 기대되는 배라의 크리스마스 굿즈! 디즈니+케이크를 구매하면 미키마우스_□□슬리퍼 5900원에 구입가능!"의 정답은 '액션'이다.

"핑크 스푼을 돌려 신나는 □□게임으로 스틱바 아이스크림을 즐길 수 있는 미키와 친구들 □□케이크!"의 정답은 '룰렛'이다.

행운 퀴즈는 토스 사용자가 직접 자신의 돈을 상금으로 걸고 퀴즈를 만들어 정답을 맞춘 사람들에게 당첨금을 지급하는 방식으로 행운 상자를 제공하는 기능이다.

'배스킨라빈스 케이크'
'배스킨라빈스 케이크'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