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문병도 기자
  • 입력 2019.12.31 08:23

[뉴스웍스=문병도 기자] 아이티센그룹이 2020년 조직개편 및 임원인사를 단행했다.

퍼블릭 & 솔루션 BU와 엔터프라이즈 BU로 산업영역에 따라 조직을 재편하고, 각 BU 산하 부문별 임원 인사를 단행했다. 

아이티센그룹은 그룹 시너지 확대를 위해 법인 중심 사업운영에서 사업부문에 따라 조직을 재편, 고객 영업기회확대와 기술인력의 운영 효율성을 제고한다.

퍼블릭 & 솔루션 BU 내 사업부문은 고객요구에 신속하게 대응하기 위한 고객 사이트 중심으로 조직을 개편하고 기존 이행본부의 기술전문인력을 사업부문으로 전진 배치한다. 

이행인력은 직무에 따라 육성하고, 지속적으로 역량을 강화해 그룹 내 기술인력 간 시너지를 극대화한다. 인력운용 효율성을 제고하기 위해 컨피턴시 센터를 신설한다.

엔터프라이즈 BU 내에는 그룹의 미래 중점 사업을 성공적으로 추진하기 위해 클라우드 관련 조직을 신설한다.

컨트롤 타워 기능을 강화하기 위해 법인 별 지원조직을 통합해 경영관리부문을 그룹 COO 산하에 신설한다.

강진모 아이티센그룹 회장은 “변화와 혁신은 나부터 시작한다는 자세와 함께 업무 효율성 제고, 역량 강화 등 회사의 성장을 위해 더 기여할 수 있는 방법이 무엇인지 끊임없이 고민해 주시기 바란다”라고 당부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