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왕진화 기자
  • 입력 2020.01.02 10:41
(사진제공=배스킨라빈스)
(사진제공=배스킨라빈스)

[뉴스웍스=왕진화 기자] SPC그룹이 운영하는 배스킨라빈스가 2020년 '쥐의 해'를 맞이해 신메뉴를 선보인다. 

배스킨라빈스는 프랑스 프리미엄 크림치즈 브랜드 '끼리'와 손잡고 이달의 맛 '우리끼리'와 케이크, 블라스트, 밀크티 등 다양한 메뉴를 출시했다. 

배스킨라빈스의 1월 이달의 맛 '우리끼리'는 부드럽고 진한 끼리 크림치즈 아이스크림에 고소한 풍미를 한층 더해주는 끼리 치즈 케이크 큐브를 더한 제품이다.

이달의 케이크 '누가 봐도 끼리 케이크'는 우리끼리, 마스카포네, 뉴욕 치즈케이크, 블루베리 치즈케이크 등 4가지 치즈 아이스크림으로 구성됐다. 케이크 상단에는 끼리 치즈 쿠키 분말이 뿌려져 있다.

이달의 음료는 이달의 맛 '우리끼리'와 끼리 크림치즈 베이스를 섞어 고소한 맛을 더한 음료 '우리끼리 블라스트', 세계 3대 홍차로 꼽히는 '스리랑카 우바 홍차'를 우린 진한 밀크티에 끼리 크림치즈 폼을 올린 '끼리 크림치즈 밀크티' 2종으로 구성됐다.

SPC그룹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2020년 경자년 새해를 맞아 크림치즈를 활용한 다양한 신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라며, "끼리 크림치즈를 시작으로 올 한 해에도 다양한 원료와 재미를 담은 제품과 프로모션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배스킨라빈스는 이달의 맛 출시를 기념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달의 맛 구매 시 500원 추가시 싱글레귤러를 두 단계 업그레이드한 더블주니어로 제공한다. 이달의 케이크, 이달의 음료 2종, 이달의 디저트는 각각 2000원, 1000원, 500원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타 쿠폰, 타 행사 및 제휴할인은 중복 참여가 불가하며 일부 매장이 제외될 수 있으니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참고하는 것이 좋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