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0.01.02 11:05
라카이운동화 오늘만 단독할인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
라카이운동화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 실시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리워드앱 '캐시워크'는 라카이운동화 오늘만 단독할인 돈버는 퀴즈를 2일 실시했다.

이날 캐시워크 라카이운동화 돈버는 퀴즈는 "캐시워크 단독 할인 이벤트로 라카이코리아 운동화를 구매하면 오늘 단 하루만 ○○○○○을 무료로 진행해드리고 있습니다"라고 물었다. 정답은 '레이저각인'이다.

라카이운동화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 "라카이코리아는 현대 라카이KR 스니커즈 제품의 일부 판매 수익금을 ○○○○에 후원중에 있습니다. ○○○○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의 정답은 '독도협회'이다.

라카이운동화 캐시워크 퀴즈 "라카이 운동화 중 퀀텀 제품을 사면 ○○○○을 같이 발송해드립니다. 여기서 ○○○○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의 정답은 '레터링끈'이다.

총 1000만 캐시가 주어지는 이번 퀴즈의 힌트는 '라카이운동화 오늘만 단독할인'을 검색하고 홈페이지를 확인하면 알 수 있다.

캐시워크-돈 버는 만보기'는 ㈜캐시워크 사에서 만든 애플리케이션이다. 100걸음마다 1 캐시를 얻을 수 있으며, 하루에 100 캐시까지 적립 가능하다. 소비한 열량과 움직인 거리, 걸은 시간 등을 간편하게 알 수 있다. 얻은 캐시는 커피전문점, 패스트푸드 등에서 사용이 가능하다.

라카이코리아는 지난 2017년 강다니엘과 유재석이 일명 ‘독도 운동화’를 신으며 주목을 받았다. 또 ‘스카이캐슬’에서 ‘예서’역을 맡은 김혜윤, ‘고등래퍼 시즌3’의 우승자 이영지와 강민수가 구매 인증을 하기도 했다.

 라카이코리아는 국내에서 다양한 사회 공헌 활동을 진행했다. 2017년 독도 에디션 신발을 출시해 일부 수익금을 독도에 매년 기부하고 있다. 또 올해 6·25 전쟁 69주년을 맞이해 출시한 ‘하티 KR’의 판매 수익금 일부를 국가 유공자들에게 기부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