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0.01.06 11:05
어헤즈 스파쿨링 샴푸 궁상민 추천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
어헤즈 스파쿨링 샴푸 궁상민 추천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리워드앱 캐시워크는 6일 궁상민 추천! 어헤즈 스파쿨링 샴푸 신제품 출시와 2020 반값데이 이벤트를 기념해 돈버는 퀴즈를 실시했다.

총 1000만 캐시가 주어지는 이번 퀴즈의 힌트는 '어헤즈 스파쿨링 샴푸 궁상민 추천'을 검색하고 홈페이지를 확인하면 알 수 있다.

이날 어헤즈 스파쿨링 샴푸 궁상민 추천 캐시워크 문제 "궁상민은 모 프로그램에서 ㅇㅇㅇㅇ ㅇ 비법으로 스파쿨링 샴푸를 쓰는 모습을 보여줬는데요! 샵에 가지 않아도 집에서 할수 이는 ㅇㅇㅇㅇㅇ, 빈칸에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모두 붙여서 적어주세요"라고 물었다. 정답은 '두피클리닉'이다.

어헤즈 스파쿨링 샴푸 궁상민 추천 두 번째 문제 "스파쿨링 샴푸의 미세하고 쫀쫀한 거품은 두피의 묵은 피지 및 ㅇㅇㅇ ㅇㅇ에 탁월한 세정력이 있다고 합니다. 씨솔트성분 또한 들어있어 두피를 깨끗하게 해준다고 하는데요 빈칸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의 공란 정답 '노폐물제거'이다.

어헤즈 스파쿨링 샴푸 "ㅇㅇㅇㅇ ㅇㅇ SET는 샴푸와브러쉬의 찰떡같은 조합으로 출시하자마자 가장 높음 판매량을 보이고 있다고 합니다. 빈칸에 들어갈 세트의 이름은 무엇일까요"의 정답 '스파쿨링뽀득'이다.

"스파쿨링에 들어가있는 멘톨 성분은 두피에 청량감을 부여하고 ㅇㅇ ㅇㅇ까지 도움을 준다고 한다"의 정답은 '두피청결'이다.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란 누구나 퀴즈를 풀고 상금의 일부를 랜덤하게 캐시로 받을 수 있는 서비스다. 퀴즈 상금은 정답을 맞히면 상금의 일부를 랜덤하게 캐시로 받을 수 있고 최대 1만캐시까지 당첨될 수 있다. 퀴즈를 푸는 도중에 상금이 모두 소진되면 캐시를 받을 수 없다.

특히 한 퀴즈의 정답을 반복적으로 수 차례 입력한 경우, 부정한 방법을 사용하여 당첨금을 중복으로 수령하거나 이를 악용한 경우, 이미 참여한 퀴즈에 다시 참여할 경우 당첨금 지급이 안된다.

한편, 어헤즈는 스파쿨링 샴푸 출시 기념 2020 반값데이 이벤트를 1월 6일 단 하루 실시한다. 어헤즈 측은 " 이상민이 샵에 가지 않고 클리닉을 하는 방법, 어헤즈 스파 쿨링 샴푸를 만나보세요"라고 전했다.

이어 "신제품 출시 기념 2020 반값데이 이벤트를 실시한다"며 "최대 65%를 할인한다"고 덧붙였다. 더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어헤즈 홈페이지를 통해 알 수 있다.

어헤즈 스파쿨링 샴푸 궁상민 추천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
어헤즈 스파쿨링 샴푸 궁상민 추천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