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한익 기자
  • 입력 2020.01.06 18:11
6일 바디픽셀 머슬건 신년맞이 반반데이가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에 등장했다. (사진=캐시워크 '돈버는 퀴즈' 앱  화면캡처)

[뉴스웍스=이한익 기자] 6일 캐시워크가 '돈버는 퀴즈'에 '바디픽셀 머슬건 관련 문제를 출제했다.

캐시워크 측은 "바디픽셀 머슬건의 리튬이온배터리 용량은 ㅇㅇㅇㅇㅇmA이다"라는 문제를 출시했다. 문제의 정답은 '24000'이다.

이어 등장한 "바디픽셀에서 반반데이를 구입한 뒤 SNS 인증 이벤트 참여 시 제공하는 제품은 ㅇㅇ ㅇㅇ ㅇㅇㅇ입니다"라는 문제의 정답은 '전용충전거치대'다.

"바디픽셀 머슬건은 일부 이마트 트레이더스, ㅇㅇㅇ ㅇㅇ에 입점해,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구입할 수 있습니다"의 정답은 '일렉트로마트'이다.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란 누구나 퀴즈를 풀고 상금의 일부를 랜덤하게 캐시로 받을 수 있는 서비스다. 퀴즈 상금은 정답을 맞히면 상금의 일부를 랜덤하게 캐시로 받을 수 있고 최대 1만캐시까지 당첨될 수 있다. 퀴즈를 푸는 도중에 상금이 모두 소진되면 캐시를 받을 수 없다.

특히 한 퀴즈의 정답을 반복적으로 수 차례 입력한 경우, 부정한 방법을 사용하여 당첨금을 중복으로 수령하거나 이를 악용한 경우, 이미 참여한 퀴즈에 다시 참여할 경우 당첨금 지급이 안된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