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왕진화 기자
  • 입력 2020.01.08 10:14
고프로 조명 모듈 (사진제공=고프로)

[뉴스웍스=왕진화 기자] 고프로는 8일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리는 'CES 2020'에서 다재다능한 모습으로 광원을 제공하는 조명 모듈을 선보였다.

고프로는 조명 모듈과 함께 7일부터 사전주문 가능한 미디어 모듈, 3월 출시되는 디스플레이 모듈 등 히어로8 블랙의 모듈 액세서리 라인업을 공개한다.

CES 2020 참가자 중 클라우드 기반 서비스인 고프로 플러스 가입자에게는 ‘첫해 가입, 그 다음해는 무료’ 혜택을 제공한다.

미화 50달러에 2년간 무제한 클라우드 저장소, VIP 고객 지원, 일부 고프로 마운트 및 액세서리 할인 등을 받을 수 있다. 가입을 원하는 CES 참가자는 행사 기간 동안 고프로 부스에서 신청할 수 있다.

고프로 부스에서는 히어로8 블랙과 맥스도 주목 받았다. 히어로8 블랙과 맥스는 작년 10월 첫 선을 보인 이후 흔들림 없는 동영상 안정화 기능인 하이퍼스무스 2.0과 맥스 하이퍼스무스를 구현했다.

히어로8 블랙의 타임워프 2.0, 맥스의 파워파노 등 혁신적인 기능을 사용하여 시간과 공간에 변화를 주는 영상과 사진을 누구나 쉽게 촬영할 수 있다.

고프로는 7일과 8일 이틀 간 고프로 부스 극장에서 프레젠테이션과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고프로 부스에서는 프레젠테이션 시간 외에 모든 참가자들이 즐길 수 있도록 고프로 크리에이터가 촬영한 영상을 선보일 예정이며, CES 행사 마지막 날을 제외하고 매일 오후 3시에 고프로 경품을 제공한다. 경품 증정 행사는 고프로의 오랜 전통이며, CES 참가자들은 부스에서 응모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