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0.01.10 11:06
'야나두데이 초특가' 
'야나두데이 초특가'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야나두데이 초특가는 10일 모바일 간편송금 서비스 토스 행운퀴즈를 실시했다. 

이날 토스 행운퀴즈 '야나두데이 초특가 78%' 문제 "야나두의 모바일 수강으로 언제, □□□□ 수강할 수 있습니다. □□□□에 들어갈 야나두 모바일 수강의 장점은 무엇일까요?"라고 물었다.

총 2000만원이 걸려 있는 문제에 대한 힌트는 '야나두데이 초특가' 검색 후 홈페이지를 확인하면 알 수 있다. 실시간 정답은 '어디서나'다.

'야나두데이 초특가' 두 번째 문제 "야나두 전강좌를 평생수강할 수 있는 니포우포 프리미엄에는 100만원의 □□□□□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니포우포 프리미엄만의 역대급 비교불가 혜택! 수강생을 위한 □□□□□는 무엇일까요?"의 정답은 '특별장학금'이다.

'야나두데이 초특가' 세 번째 문제 "100만이 선택한 평생수강 야나두, 많은 수강생들이 함께 하며 □□□ □□을 꿈꾸며 도전하고 있습니다. 수강생들이 바라는 □□□ □□은 무엇일까요?"의 정답은 '변화된모습'이다.

"2020 변화의 주인공은 당신입니다. 야나두가 자신있게 드리고 싶은 말 "야 너두 영어 □□□□"의 정답은 '할수있어'다.

"야나두 모델 조정석의 흑역사 뿌시기 인터뷰에서는 조정석과 □□□ 쌤의 빅 만남이 성사되었습니다"의 정답은 '오드리'이다.

"지금 2020 □ □□□로 78% 이벤트 진행 중입니다"의 정답은 '첫할인가'이다.

행운 퀴즈는 토스 사용자가 직접 자신의 돈을 상금으로 걸고 퀴즈를 만들어 정답을 맞춘 사람들에게 당첨금을 지급하는 방식으로 행운 상자를 제공하는 기능이다.

야나두는 2020년을 맞아 '야나두데이 초특가' 행사를 진행하고 최대 78%를 할인한다.야나두 세일 패키지를 이용하면 하루에 10분 학습만으로도 영어를 말할 수 있다.

야나두 비포 & 애프터 후기에서는 야나두 모델 조정석뿐만 아니라 개그맨 박성광, 방송인 정가은 등 유명인의 하루 10분 학습을 통한 놀라운 변화를 찾아볼 수 있다.

야나두데이 초특가 토스 행운퀴즈 이벤트
야나두데이 초특가 토스 행운퀴즈 이벤트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