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0.01.13 09:03
한혜연다이어트오늘만반값
한혜연다이어트오늘만반값 OK캐쉬백 오퀴즈 이벤트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한혜연다이어트오늘만반값이 13일 OK캐쉬백 오퀴즈 이벤트를 실시했다.

이날 오퀴즈는 오전 9시 사전퀴즈를 시작으로 오후 1시59분까지 진행한다. 힌트는 검색창에 '한혜연다이어트오늘만반값'를 검색하면 된다. 오퀴즈 정답으로 50포인트가 제공되고, 이후 참여시 10포인트가 제공된다.

한혜연다이어트오늘만반값 오퀴즈 오후 1시 문제 "얼루어 품평단 100인의 평가결과 ○○○○○가 95%가 확인되었다"의 정답은 '재구매의사'이다.

한혜연다이어트오늘만반값 오퀴즈 오후 12시 문제 "세리번나이트는 ○○○○○○○○ 제조기준인 GMP 인증을 받은 제조원에서 제작되었다"의 정답은 '우수건강기능식품' 이다.

한혜연다이어트오늘만반값 오퀴즈 오전 11시 문제 "V라인 다이어트 세리번나이트는 100% ○○○○ 원료로써 안전한 건강기능식품이다"의 정답은 '자연유래'이다.

한혜연다이어트오늘만반값 오퀴즈 오전 10시 문제 "V라인다이어트 세리번나이트는 ㅇㅇㅇㅇㅇㅇ을 거쳐 안정성과 체지방 감소 효능이 확인되었다"의 정답은 '인체적용시험'이다.

한혜연다이어트오늘만반값 오퀴즈 오전 9시 문제 "V라인 다이어트 세리번나이트! 얼루어 품평단 100인의 평가결과 ○○○○○○ 97%가 확인되었다"라고 물었다. 공란에 대한 정답은 '지인추천의사'이다.

세리번나이트는 세리박스는 판매 1위 상품으로 출시와 동시 많은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은 제품이다. 특히 잠들기 전 1포 섭취라는 나이트 컨셉은 바쁜 현대인들에게 쉽고 간편한 V라인 관리에 도움을 줄 수 있으며 슈스스 한혜연이 추천한 체중감량(체형관리) 잇템이다.

한혜연 다이어트 오늘만 반값 이벤트는 회원가입사 1만원 할인 쿠폰을 지급하고 세리번 나이트 1개월분을 최대 반값(50%)에 제공한다.

한혜연다이어트오늘만반값
한혜연다이어트오늘만반값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